퍼핑, 신제품 '펫 카시트' 론칭 3일만에 완판
노트펫
입력 2019-12-06 17:07 수정 2019-12-06 17:09
1차 생산분 완판..추가 생산 진행
[노트펫] 반려동물을 위한 프리미엄 펫 브랜드 퍼핑에서 선보인 '펫 카시트'가 론칭 3일 만에 완판됐다고 6일 밝혔다.
퍼핑은 지난 4일 반려동물과의 안전한 동행을 위한 ‘펫 카시트’를 선보였다.
퍼핑 ‘펫 카시트’는 펫체공학적 설계로 완성한 높고 튼튼한 4면 에어백으로 급정거, 돌발 상황 등 사고 위험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해주며 반려동물에게 안락한 승차감을 제공해준다. 하네스와 연결하여 이탈을 방지하는 안전고리가 2개 내장되어 있어, 최대 2마리까지 사용 가능하다.
또한 초극세사 신소재로 공기 함유층이 높아 부드러운 감촉과 우수한 복원력, 세균 번식 방지에도 탁월한 마이크로화이버 솜 100%를 사용했고, 면터치 원단으로 탄탄하고 부드러운 터치감에 생활방수가 가능하여 오염 방지에 유용하다. 바닥면은 미끄럼 방지 실리콘 도트로 밀림방지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실제 퍼핑 '펫 카시트'에 대한 온라인 소비자 반응 또한 "올인원으로 사용 가능한 카시트 완전 취향 저격", "우리 강아지가 자동차에 거부감을 덜 느낀다", "쿠션의 안정감이 최고다" 등 긍정적인 것으로 나타났다는 설명이다.
퍼핑 관계자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펫 카시트'의 추가 생산을 기존 예상보다 앞당겨 진행하게 됐다"며 "빠른 시일 내에 고객들을 다시 찾아 뵙겠다"고 말했다.
한편 퍼핑에서는 12월 한 달간 적립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신규 회원 가입 시 1만 원을 지급하며,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5000원을 추가 적립 받을 수 있어 최대 1만5000원의 적립금을 지급받을 수 있다.
출석 체크 이벤트는 기존 회원도 참여 가능하며, 적립금은 즉시 사용이 가능하다.
더 자세한 사항은 퍼핑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본 기사의 내용은 동아닷컴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비즈N 탑기사
- ‘15년 공백기’ 원빈 근황…여전한 조각 미남
- 제주서 中 여행업자-병원 유착 ‘불법 외국인 진료’ 적발…3명 기소
- 10년 전에도 동절기 공항 철새 퇴치 기술 연구 권고했다
- 제주항공 참사, 피해 더 키운 화재는 어떻게 발생했나?
- 조류 충돌vs기체 결함…사고 원인 규명에 최소 ‘수개월’
- 내년 광복 80주년 기념우표 나온다
- ‘은퇴’ 추신수, SSG 프런트로 새 출발…육성 파트 맡을 듯
- ‘179㎝’ 최소라 “5주간 물만 먹고 45㎏ 만들어…그땐 인간 아니라 AI”
- 이승환 “난 음악하는 사람…더 이상 안 좋은 일로 집회 안 섰으면”
- 치킨집 미스터리 화재…알고보니 모아둔 ‘튀김 찌꺼기’서 발화
- ‘BS그룹’ 새출발… 새로운 CI 선포
- 착한 아파트 ‘평택 브레인시티 수자인’ 분양
- 한양, 평택고덕 패키지형 공모사업 P-2구역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 ‘은퇴’ 추신수, SSG 프런트로 새 출발…육성 파트 맡을 듯
- 올해 설 선물세트 선호도 2위는 사과…1위는?
- ‘강동 아이파크 더 리버’ 내년 4월 개장…서울 첫 이케아 입점
- 정원주 대우건설 회장, 베트남 남부 사업확장 박차
- “공사비·사업비 갈등 여전한데”…내년 서울 분양 92%는 정비사업 물량
- 분양가 고공행진·집값상승 피로감에도 청약 열기 ‘후끈’[2024 부동산]③
- “한국에 ‘조선업 SOS’ 친 美… 항공정비-반도체 지원도 요청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