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특한 눈 때문에 SNS 스타덤에 오른 고양이.."개성있냐옹?"

노트펫

입력 2019-11-15 14:10:18 수정 2019-11-15 14:11:45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노트펫] 특이한 외모로 인해 소셜미디어에서 명성을 얻은 고양이가 있다.

지난 14일 미국 폭스뉴스는 독특한 눈을 가진 고양이가 주인이 올린 사진으로 인해 유명세를 타 SNS 스타덤에 올랐다고 보도했다.


휘둥그레진 두 눈이 나무로 만든 꼭두각시 인형과 꼭 닮은 고양이 '포테이토(Potato)'.

포테이토는 다른 고양이들과는 다소 다른 독특한 눈을 가지고 있다.

2년 전 포테이토는 애슐리 노리엔(Ashley Norlien)에게 입양됐다.

고양이를 키우는 여느 집사들처럼 노리엔은 자신의 고양이 사진을 온라인에 올렸다.

그리고 그것이 포테이토가 처음 유명세를 얻게 된 시작이었다.

노리엔은 "사람들은 즉시 포테이토의 눈이 뭔가 다르다는 것을 알아챘다"고 말했다.

소셜 미디어 이용자들은 독특한 포테이토의 눈에 엄청난 관심을 보였다.

특히 독특한 눈 때문에 포테이토는 망연자실한 표정을 짓고 있는 것처럼 보였는데, 사람들은 그 표정을 '고장 났다'고 표현하며 좋아했다.

한 인스타그램 유저는 포테이토를 보고 애니메이션 몬스트 VS 에어리언(Monsters Vs. Aliens.)에 나오는 괴짜 눈의 거대 벌레 괴물 인섹토사우루스(Insectosaurus)와 유사하다고 말했다.

많은 사람들이 포테이토의 눈에 집중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애슐리는 왜 감자가 독특한 외모를 갖게 됐는지 전혀 모른다는 것을 인정했다.

그녀는 "내 고양이가 어떠한 이유로 안구의 문제를 가지게 됐는지 전혀 알지 못한다"며 "나는 그것이 어떤 유전적인 문제인지 모르겠지만, 그 때문에 확실히 기억에 남을 만한 표정을 짓는다"고 말했다.

자칫 괴짜로 여겨질 수 있었지만, 다행히 많은 사람들은 포테이토의 눈을 보고 "내 마음이 녹는다", "눈에 반할 것 같다" 등 따뜻한 말을 해줬다.

그리고 그런 따뜻한 관심은 포테이토를 스타덤에 오르게 만들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Imagine going to a pumpkin patch and seeing this lil guy!!! Potato was a good kitty and had a lot of fun playing in the pumpkin patch #cat #potato #pumpkin #boi #meme #kitty #cutekitty #pumpkin #pumpkinpatch #catato #crazy #hey #cutekitty #orange #fall #bowtie #walk #catonaleash #catsofinstagram

Potato The Cat(@therealcatato)님의 공유 게시물님, 2019 11월 3 8:35오전 PST

SNS에 처음 사진을 올린 지 2년 후인 현재, 5살 포테이토는 3만 8천 명이 넘는 팔로워를 갖고 있으며, 식지 않는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고 폭스뉴스는 전했다.

* 본 기사의 내용은 동아닷컴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