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공무원 시험 합격은 에듀윌 '경찰 확대채용 패스’
노트펫
입력 2019-11-06 16:08 수정 2019-11-06 16:09
[노트펫]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경찰공무원 시험 합격을 위해 ‘경찰 확대채용 패스’를 선보이고 수험생들의 합격을 돕는다.
해당 과정은 2021년 12월까지 경찰공무원 시험에 최종합격할 경우 소정의 과정을 거치면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하면서 수강생의 경제적 부담을 줄여준다.
에듀윌은 이번 과정에서 경찰공무원 수험생을 위해 ‘6회독 자동완성 커리큘럼’으로 구성했다.
각 시험과목의 이론을 기초와 기본, 심화 단계로 나눠 학습한 후 문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도록 기출분석특강을 제공한다. 이어서 실제 경찰공무원 시험과 문제 유형이 유사한 동형 모의고사와 함께 경찰공무원 시험 전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 내용을 정리하는 마무리특강도 마련했다.
특히, 에듀윌은 경찰공무원 시험 시간인 100분안에 주어진 100문제를 모두 해결할 수 있도록 ‘7500문제 문풀훈련소’ 과정을 마련해 실전에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실력 진단 테스트’를 통해 수험 방향을 제시하며 ‘데일리 테스트’로는 매일 학습한 내용을 확인하도록 했다. 이어서 고난이도 문제에도 대비 가능한 ‘위클리 테스트’와 함께 실제 경찰공무원 시험과 유사한 ‘온라인 모의고사’도 제공한다.
에듀윌이 2020년 경찰공무원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위해 마련한 ‘경찰 확대채용 패스’의 자세한 내용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 본 기사의 내용은 동아닷컴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비즈N 탑기사
- ‘15년 공백기’ 원빈 근황…여전한 조각 미남
- 제주서 中 여행업자-병원 유착 ‘불법 외국인 진료’ 적발…3명 기소
- 10년 전에도 동절기 공항 철새 퇴치 기술 연구 권고했다
- 제주항공 참사, 피해 더 키운 화재는 어떻게 발생했나?
- 조류 충돌vs기체 결함…사고 원인 규명에 최소 ‘수개월’
- 내년 광복 80주년 기념우표 나온다
- ‘은퇴’ 추신수, SSG 프런트로 새 출발…육성 파트 맡을 듯
- ‘179㎝’ 최소라 “5주간 물만 먹고 45㎏ 만들어…그땐 인간 아니라 AI”
- 이승환 “난 음악하는 사람…더 이상 안 좋은 일로 집회 안 섰으면”
- 치킨집 미스터리 화재…알고보니 모아둔 ‘튀김 찌꺼기’서 발화
- ‘BS그룹’ 새출발… 새로운 CI 선포
- 착한 아파트 ‘평택 브레인시티 수자인’ 분양
- 한양, 평택고덕 패키지형 공모사업 P-2구역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 ‘은퇴’ 추신수, SSG 프런트로 새 출발…육성 파트 맡을 듯
- 올해 설 선물세트 선호도 2위는 사과…1위는?
- ‘강동 아이파크 더 리버’ 내년 4월 개장…서울 첫 이케아 입점
- 정원주 대우건설 회장, 베트남 남부 사업확장 박차
- “공사비·사업비 갈등 여전한데”…내년 서울 분양 92%는 정비사업 물량
- 분양가 고공행진·집값상승 피로감에도 청약 열기 ‘후끈’[2024 부동산]③
- “한국에 ‘조선업 SOS’ 친 美… 항공정비-반도체 지원도 요청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