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정보]이디야커피랩서 ‘윈터 드림 콘서트’ 열린다 外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입력 2017-12-15 15:45 수정 2017-12-15 15:51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이디야, 이디야커피랩서 ‘윈터 드림 콘서트’ 진행

이디야커피가 연말을 맞아 12월 한 달 간 이디야커피랩에서 매주 토요일과 크리스마스에 다양한 문화공연을 펼치는 ‘윈터 드림 콘서트’를 진행한다. 이번 공연은 ‘이디야컬처랩(EDIYA CULTURE LAB)’을 통해 마련됐다. ‘이디야컬처랩’은 서울 논현동 이디야커피 본사 1~2층에 위치한 복합커피문화공간 이디야커피랩을 문화 공간으로 활용하고, 신진 문화예술인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윈터 드림 콘서트’는 12월 한 달 간 총 5회 공연으로 진행된다. 지난 9일 바이올린, 비올라 현악듀오 프로젝트 ‘멜팅’의 공연을 시작으로, 오는 16일에는 가야금합주단 ‘수다(SUDA)’의 가야금 3중주 공연이 펼쳐진다. 크리스마스 주간인 23일부터 25일에는 매일 저녁 공연이 열린다. 23일에는 6인조 퓨전국악그룹 ‘미지(MIJI)’가 무대에 오른다. 24일과 25일에는 국내 유일의 비브라폰 재즈밴드 ‘굿펠리스’가 감미로운 재즈 공연을 펼친다.

탐앤탐스, 크리스마스 특집 탐스테이지 개최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오는 20일 오후 6시 블랙 청계광장점에서 크리스마스 특집 카페 버스킹 ‘제18회 탐스테이지’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지니뮤직과 문화포털이 함께한다.

2017년 마지막 탐스테이지를 장식하는 이번 공연은 한 해를 결산하고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따뜻TOM 겨울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진행된다. 싱어송라이터 ‘공기남’, 감성 보이스 ‘정해일’, 매력적인 음색의 ‘가은(GA EUN)’, 숨은 보석 같은 R&B 뮤지션 ‘네이브(Knave) 등 겨울과 어울리는 감성적인 분위기의 아티스트 4팀을 초청해 개인곡 외 캐럴과 겨울 음악을 들려줄 예정이다.

한국도자기, 크리스마스 겨냥한 다양한 컬렉션 제품 선보여

한국도자기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서울 동대문구 한국도자기 서울 사옥점에 크리스마스 컬렉션 제품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매장에는 스페인의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미아차로’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메리크리스마스 쁘띠컵세트를 비롯해 한국도자기의 인기 크리스마스 상품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가족, 지인들과의 파티에 사용하기 좋은 ‘윈터그리팅 케잌접시’, 강렬한 레드와 화려한 골드의 조화로 보면 볼수록 크리스마스의 축제 분위기로 빠져드는 ‘크리스마스리스 십자가 종’ 제품 등 소장하고 싶은 제품들을 선보였다.

우르오스, 새 모델로 동방신기 ‘유노윤호’ 선정

한국오츠카제약의 남성 토탈 스킨케어 브랜드 우르오스는 가수 겸 배우로 활동 하고 있는 그룹 동방신기의 리더 유노윤호(본명 정윤호)를 새로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우르오스 관계자는 “유노윤호의 건강한 피부는 물론 남성적이면서도 세련된 이미지가 우르오스 브랜드와 잘 부합된다고 판단해 새로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우르오스
유노윤호는 우르오스의 대표 제품인 올인원모이스처라이저의 2018년 새로운 TV 광고 ‘남자공학’편 촬영을 마쳤다. 이번 광고에서는 ‘남자를 아니까’, ‘시작부터 끝까지 남자공학적’이라는 우르오스의 브랜드 메시지와 함께 유노윤호의 세련되고 남자다운 매력이 한껏 표현될 예정으로 새해부터 온 에어 된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관련기사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