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비 해결, 시원한 관장… 비데 솔루션

조선희 기자

입력 2024-11-26 03:00 수정 2024-11-26 03:00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뉴미라클 비데


몸에 좋은 음식을 먹는 것이 건강에 좋다는 것은 누구나 안다. 하지만 아무리 좋은 영양소라 하더라도 제때 배출되지 않으면 장 속의 노폐물로 쌓이고 이것이 독이 돼 다양한 질병의 원인이 될 수 있다. 불규칙한 식사와 스트레스로 인해 치질이나 변비 등의 불편함을 호소하는 현대인이 많다. 배변 관련 트러블이 있을 때 비데를 잘 사용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의료기기 전문 제작 업체인 ㈜클린앤텍(회장 전길용)의 뉴미라클 비데는 단순 세정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관장 기능을 탑재해 깔끔하고 건강한 뒤처리를 할 수 있어 관심을 끌고 있다.


중앙 집중식 회전 기포 방식 노즐 사용

우리 몸의 노폐물이 빠져나가는 항문은 민망한 부위로 취급해 제대로 관리하지 못해 각종 질환으로 고통을 받거나 비위생적인 환경에 놓이기 쉽다.

클린앤텍이 자체 개발한 뉴미라클은 중앙 집중식 회전 기포 방식의 노즐 분사로 대변을 물과 함께 배출하는 관장 기능으로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위생적인 항문 관리를 할 수 있게 해주는 제품이다. 중앙 집중식 회전 기포 방식은 노즐의 중앙 구멍에서 나오는 물줄기 1개와 노즐 주변 6개 구멍의 물줄기가 중앙에서 만나 물이 나선형으로 회전하게 된다. 물살의 속력은 더욱 빠르면서 기포 발생으로 인해 비데 사용 시 통증을 줄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회전 노즐이라는 특허기술을 사용한 뉴미라클은 피부에 자극이 없는 공기방울 물줄기가 항문 질환 개선은 물론 괄약근 강화에도 도움을 준다. 특히 기계식·전자식 겸용이 가능해 겨울에는 전기를 이용해 따뜻하게 사용하고 여름에는 기계식 핸들 조작으로 수도만 연결돼 있으면 비데를 사용할 수 있다.


설치와 사용법 간편해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어

뉴미라클은 누구든지 별도의 도구 없이도 기존의 양변기 위에 손쉽게 설치할 수 있으며 플레이트 방식을 사용한 원터치 탈착이 가능해 비데의 세척 및 관리가 쉽다. 필터도 녹슬지 않는 크롬 도금 재질이며 분리형으로 돼 있어 언제든지 간단히 분해, 세척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기어식 컨트롤 방식으로 수압을 조절하게 돼 있어 고령자는 물론 몸이 불편한 환자도 손쉽게 사용 가능하다.

처음 사용할 때 제일 낮은 수압으로 시작해 본인에게 맞는 강도로 조절해서 마사지와 세정 기능을 사용하면 된다. 수압을 높여 관장 기능을 사용하면 잔변과 가스가 시원하게 배출되며 깨끗하고 건강한 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뉴미라클 관장 비데는 30년간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현재의 비데를 완성했다. 쾌변(관장) 노즐에서 분사돼 직장 내 물을 넣어 줌으로써 변을 묽게 변화시킨다. 묽어진 변은 항문 질환을 유발하는 상처 등을 예방해 주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뉴미라클 비데는 1개월간 무료로 사용해 볼 수 있고 설치비는 3만 원이다. 신용카드 사용 시 무이자 3개월 할부가 가능하다. 


조선희 기자 hee3110@donga.com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