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약품, 상처치료제 부채표 ‘후시딘’ 신규 TV광고 공개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19-05-23 18:52 수정 2019-05-23 18:54
동화약품은 상처치료제 부채표 후시딘 신규 TV광고를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광고를 통해 ‘엄마의 마음으로 상처를 치료’하다는 메시지를 담았다는 설명이다.
동화약품에 따르면 신규 TV광고는 아이가 태어나 성장하기까지 아이와 엄마가 함께하는 모든 순간을 조명한다. 이를 통해 후시딘이 상처 없이 아이를 키우고 싶은 엄마의 마음까지 보살핀다는 내용을 전달한다. 아이 건강을 염원하는 엄마의 라마즈 호흡과 이유식을 불어 식혀주는 상황, 아이와 함께 끄는 생일케이크 촛불, 공원에서 놀다 넘어져 다친 아이 무릎 상처를 불어주는 모습까지 아이 성장 과정 속에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엄마의 모습을 담아냈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이번 광고 캠페인은 ‘후~’하고 불어주는 엄마의 부드러운 호흡을 통해 아이가 크는 동안 상처 없이 키우고 싶은 바람을 상징적으로 표현했다”며 “부채표 후시딘이 상처 난 아이 뿐 아니라 엄마의 마음까지 이해하고 보듬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부채표 후시딘은 지난 2010년부터 유소년 스포츠 활성화를 위해 홍명보 축구교실을 후원하고 있다. 상처 없는 어린이 생활환경 조성을 위해 키움 히어로즈와 함께 야구장에서 어린이들에게 안전 헬멧을 무료로 대여하는 ‘어린이 안전 캠페인’도 전개 중이다. 또한 인형극으로 생활안전 수칙을 교육하는 ‘유치원 생활안전 캠페인’과 등·하교 교통안전을 위한 ‘스쿨존 안전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1980년 출시 이후 약 40여 년간 꾸준히 판매된 후시딘은 현재 관련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소비자 편의를 위해 튜브형 연고를 비롯해 휴대용 후시딘과 후시딘 밴드, 후시딘 겔 등 다양한 종류가 만들어졌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비즈N 탑기사
- ‘15년 공백기’ 원빈 근황…여전한 조각 미남
- 제주서 中 여행업자-병원 유착 ‘불법 외국인 진료’ 적발…3명 기소
- 10년 전에도 동절기 공항 철새 퇴치 기술 연구 권고했다
- 제주항공 참사, 피해 더 키운 화재는 어떻게 발생했나?
- 조류 충돌vs기체 결함…사고 원인 규명에 최소 ‘수개월’
- 내년 광복 80주년 기념우표 나온다
- ‘은퇴’ 추신수, SSG 프런트로 새 출발…육성 파트 맡을 듯
- ‘179㎝’ 최소라 “5주간 물만 먹고 45㎏ 만들어…그땐 인간 아니라 AI”
- 이승환 “난 음악하는 사람…더 이상 안 좋은 일로 집회 안 섰으면”
- 치킨집 미스터리 화재…알고보니 모아둔 ‘튀김 찌꺼기’서 발화
- “韓편의점 가면 꼭 사야해”… ‘바나나맛 우유’도 제친 외국인 필수템
- 예금보호한도 1억 상향…2금융권으로 자금 몰리나
- 한양, 평택고덕 패키지형 공모사업 P-2구역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 착한 아파트 ‘평택 브레인시티 수자인’ 분양
- ‘은퇴’ 추신수, SSG 프런트로 새 출발…육성 파트 맡을 듯
- “공사비·사업비 갈등 여전한데”…내년 서울 분양 92%는 정비사업 물량
- 정원주 대우건설 회장, 베트남 남부 사업확장 박차
- ‘강동 아이파크 더 리버’ 내년 4월 개장…서울 첫 이케아 입점
- 분양가 고공행진·집값상승 피로감에도 청약 열기 ‘후끈’[2024 부동산]③
- ‘BS그룹’ 새출발… 새로운 CI 선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