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휴가철 맞이 ‘쿨 썸머 페스티벌’ 실시… 푸짐한 경품 마련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17-07-31 10:08 수정 2017-07-31 10:10
쏘카는 31일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쿨 썸머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G마켓·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과 제휴를 통해 혜택을 제공하며 신규고객과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먼저 ‘폭염 탈출, 쏘카 타고 얼음 땡’ 이벤트를 통해 쏘카 이용자 모두에게 G마켓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마일캐시를 제공한다. 쏘카에서 가장 최근 반납한 1건의 주행거리에 따라 3000~7000원의 스마일캐시를 지급한다. 차량을 반납 후 애플리케이션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교환된 스마일캐시는 G마켓에 등록해 사용할 수 있다. 주행거리는 쏘카 앱 마이페이지의 예약 내역에서 확인하면 된다.
‘더위 실종 퀴즈’ 이벤트의 경우 쏘카 앱 이벤트 페이지 댓글창에 예상 주행거리를 남긴 응모자 중 정답에 가까운 거리를 맞춘 10명에게 오션월드 티켓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벤트 기간은 내달 16일까지다.
또한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과 ‘가자 아울렛! 타자 쏘카!’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쏘카부름 서비스로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을 방문하는 소비자에게 아츄(아이스크림, 츄러스) 교환권과 식음료 쿠폰을 제공한다. 신규 회원에게는 쏘카부름 무료, 쏘카 3시간 이용 무료, 쏘카 1만 원 할인 쿠폰 등을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내달 27일까지 진행된다.
제휴 프로모션 외에도 쏘카 소비자를 위한 1박2일(2박3일) 휴가 쿠폰과 쏘스타(우수회원) 이벤트, 세차 인증 프로모션 등 할인 및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바캉스 시즌 쏘카 이용자를 대상으로는 30시간 전용 1박2일, 54시간 전용 2박3일 휴가 쿠폰을 지급한다. 쏘카 10회 이상 탑승자 중 26세 이상 소비자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쿠폰은 쏘카앱 마이페이지 내 쿠폰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우수소비자 대상 이벤트도 실시된다. 내달 한 달 동안 쏘카 이용 우수자 전원에게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맥북 프로(5대)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쏘카를 많이 이용할수록 경품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여기에 세차 인증 프로모션을 통해 쏘카를 직접 세차한 인증사진을 응모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2만 크레딧이 제공된다. 휴가철 차량 이용률이 높아지는 만큼 쏘카 이용자가 쾌적하고 기분 좋은 경험을 누리기 위한 캠페인으로 최대 3회 참여 가능하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비즈N 탑기사
- “내가 먹은 멸치가 미끼용?” 비식용 28톤 식용으로 속여 판 업자
- ‘조폭도 가담’ 889억대 불법도박사이트 운영 일당 일망타진
- 비오는 날 맨발로 옷가게 찾은 노숙자…새 신발 신겨 보냈더니
- 김숙 “내 건물서 거주+월세 수입 생활이 로망”
- “20억 받으면서 봉사라고?”…홍명보 감독 발언에 누리꾼 ‘부글’
- 세계적 유명 모델이 왜 삼성역·편의점에…“사랑해요 서울” 인증샷
- “사람 치아 나왔다” 5000원짜리 고기 월병 먹던 中여성 ‘경악’
- “모자로 안가려지네”…박보영, 청순한 미모로 힐링 여행
- 엄마 편의점 간 사이 ‘탕’…차에 둔 권총 만진 8살 사망
- 8시간 후 자수한 음주 뺑소니 가해자…한문철 “괘씸죄 적용해야”
- 사망보험금 금융사가 관리… 883조 시장 열렸다
- 둔촌주공發 3조 대출폭탄 막아라…눈치보는 은행 vs 속타는 입주민
- 산청군, 여름휴가 여행지 만족도 전국 ‘2위’
- 오메가-3·오메가-6, 총 19가지 암 위험 감소 확인
- 최상목 “경제 위기상황 지나…고금리·고물가 누적에 괴리감”
- 3분기 백화점 추월한 편의점, 오프라인 유통계 지각변동 ‘주목’
- ‘진격의 편의점’… 백화점 넘본다
- 서울 알짜 사업장에만 PF자금 몰려… 지방은 아직도 ‘부실 늪’
- “종신보험 5∼7년 들면 최대 120% 환급”… 보험사 과열경쟁 논란
- 판교∼광화문 15분, 내년 상반기 ‘UAM’ 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