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가수 아이유’ 스토리 캠페인 전개… 내달 팬사인회 개최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18-10-17 14:26 수정 2018-10-17 14:32

뉴발란스에 따르면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기획된 이번 캠페인은 한 가지 직업에 얽매이지 않고 다양한 스타일을 시도하는 사람들의 스토리를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기존 ‘직장인(workers)’ 의미를 새롭게 정의해 도전을 통해 스스로를 발전시켜 나아가는 ‘뉴워커스’를 응원한다는 설명이다. 첫 번째 스토리로 래퍼 로꼬와 우원재가 참여한 화보와 뮤직 비디오, 협업 음원 등을 공개한 바 있다.
두 번째 스토리 주인공은 가수 아이유가 선정됐다. 아이유가 참여한 뉴워커스 다운 화보와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아이유는 가요계와 방송계를 넘나들며 가수와 배우, 작사가, 프로듀서에 이르기까지 다재다능한 재능을 선보이며 도전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신곡 ‘삐삐(BBIBBI)’를 통해 얼터너티브 R&B 장르에 새롭게 도전했다.

‘아이유 패딩’으로 알려진 뉴워커스 다운은 이번 시즌 처음 만들어진 스타일로 입체 패턴이 적용되고 불필요한 디테일이 제거돼 편안한 착용감을 강조한다. 다양한 크기의 포켓 역시 착용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스몰 포켓은 추운 날씨에 자주 사용되는 립밤이나 틴트 보관이 용이하다.
뉴발란스는 캠페인 전개를 기념해 내달 2일 홍대점에서 아이유 팬사인회를 진행할 계획이다. 뉴워커스 다운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에게 팬사인회 참가 응모권이 제공된다.

비즈N 탑기사
‘책 출간’ 한동훈, 정계 복귀 움직임에 테마株 강세
조선 후기 화가 신명연 ‘화훼도 병풍’ 기념우표 발행
붕괴 교량과 동일·유사 공법 3곳 공사 전면 중지
명동 ‘위조 명품’ 판매 일당 덜미…SNS로 관광객 속였다
“나대는 것 같아 안올렸는데”…기안84 ‘100 챌린지’ 뭐길래- ‘전참시’ 이연희, 득녀 5개월만 복귀 일상…아침 산책+운동 루틴
- 국내 기술로 개발한 ‘한국형 잠수함’ 기념우표 발행
- ‘아파트 지하주차장서 음주운전’ 인천시의원 송치
- 학령인구 감소 탓에 도심지 초교마저 학급 편성 ‘비상’
- 상속인 행세하며 100억 원 갈취한 사기꾼 일당 붙잡혀
한파에 보일러 동결 위험↑…“끄지 말고 온도 낮춰야”
샤오미, 보급형 스마트폰 신형 포코폰 출시예고… 33만9900원 ‘가성비 전략’
삼성바이오로직스, 2025년 영업이익률 45%… 풀가동 ‘규모의 경제’ 가시화
“유기농 쌀로 만든 하트 떡국떡 인기… 포장지 바꾸니 매출 2배 쑥”
최태원 회장, SK하이닉스 성과급 불만에 “연봉 반납하겠다”- 머스크, 설전 벌인 라이언에어측에 “확 사버릴까”
- 46년만에 ‘오천피’ 시대 열렸다…4000 돌파 3개월만
- “보유세 등 세금으로 집값 잡는건 최대한 안하겠다”
- 개보위 “쿠팡 정보유출 3000만명 이상”
- 보험설계사-학습지 교사도 수당-연차 혜택… “사업주 부담 가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