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3월 아반떼 출고 고객 “풍성한 할인 혜택 제공”
동아경제
입력 2014-03-03 09:54

현대자동차 아반떼를 이달 중 구입하면 풍성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현대차는 이달 중 아반떼를 출고하는 개인 및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전국 외식업체·레저시설 이용금액의 반액 지원 또는 3.9% 특별 저금리 할부 제공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차량 구매 시 현대카드 세이브오토 이용 및 차량가격 200만 원 이상을 현대 M계열 카드로 결제해야 하는 조건이 붙은 이번 혜택에는 아반떼를 구입한 고객들이 외식업체 및 레저시설에서 이용금액을 현대카드로 결제할 경우 이용금액의 반액을 현대카드 결제계좌로 되돌려 받을 수 있다.
현대차는 해당 고객들은 차량 등록 익월부터 월 이용한도 상관없이 3개월 누적으로 이용금액의 60만 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와 함께 이달 아반떼를 할부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3.9%(36개월 할부)의 특별 저금리 혜택이 제공된다.
3월의 특별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http://www.hyundai.com) 혹은 전시장을 방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현대차 관계자는 “고객들이 기존보다 착한 가격으로 차량을 구입하고,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풍요로운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고객들에게 새로운 가치와 감동을 전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3일부터 14일까지 아반떼를 출고한 고객 중 매일 100명을 추첨해 모바일 초콜릿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운영한다.
김훈기 동아닷컴 기자 hoon149@donga.com
비즈N 탑기사
‘책 출간’ 한동훈, 정계 복귀 움직임에 테마株 강세
조선 후기 화가 신명연 ‘화훼도 병풍’ 기념우표 발행
붕괴 교량과 동일·유사 공법 3곳 공사 전면 중지
명동 ‘위조 명품’ 판매 일당 덜미…SNS로 관광객 속였다
“나대는 것 같아 안올렸는데”…기안84 ‘100 챌린지’ 뭐길래- ‘전참시’ 이연희, 득녀 5개월만 복귀 일상…아침 산책+운동 루틴
- 국내 기술로 개발한 ‘한국형 잠수함’ 기념우표 발행
- ‘아파트 지하주차장서 음주운전’ 인천시의원 송치
- 학령인구 감소 탓에 도심지 초교마저 학급 편성 ‘비상’
- 상속인 행세하며 100억 원 갈취한 사기꾼 일당 붙잡혀
“좁아도 강남” 10평대도 신고가…17평 아파트 19억 찍었다
탈팡에 주문량 뚝…쿠팡 물류 무급휴직 5000명 넘었다
김밥·붕어빵·호두과자까지…두쫀쿠 변형 메뉴 잇따라
‘호화 출장’ 강호동 농협회장 대국민사과… ‘3억 추가 연봉’ 농민신문사 겸직도 사임
[단독]‘쉬었음’ 청년 절반 장기백수, 퇴직 1년 넘게 구직 안해- 위약금 면제 KT, 12일 하루에만 이탈자 5만 돌파
- 환율, 눌러도 다시 제자리?…1500원선 열리나
- 女흡연, 유방암 1.5배-불임 1.6배-자궁외임신 위험 2.3배 높인다
- 삼성 두번 접는 스마트폰 ‘CES 2026’ 최고 제품상
- 쿠키 한 알이 국밥 가격?…‘두쫀쿠’ 열풍 뒤 숨은 고가 상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