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평 전철역세권 최고의 전원단지! 상천리 ‘수리재마을’
동아알앤씨
입력 2015-05-19 10:48

정남향의 계획 관리지역(단지조성 완료 / 대지 + 전)
국내 최고의 청정 환경을 자랑하는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상천리(수리재마을) 일대에 아담하고 아늑한 전원단지를 파격적인 조건으로 분양한다.이번 전원단지의 특징은 물 맑고 공기 좋은 청정 청평으로 경춘 국도변(46번)에서 1km 거리로 접근성이 매우 좋고 편리하며, 경춘선 ‘상천역’에서 2km(3분 거리)로 아주 가까워 서울로의 출, 퇴근이 가능하고 마을버스가 운행 중이다.현재, 이곳에 거주하는 대부분의 주민들은 전철역에 차를 주차해 놓고 경춘선을 타고 도시로 오가며 전원생활과 도시생활을 동시에 누리고 있고, 경춘선이 복선전철로 개통 되면서 급행 전철(ITX) 이용 시 서울의 도심인 청량리역 40분, 용산역 55분이면 도착한다.
그리고 일상 생활권인 청평 시내가 5분, 가평군청이 15분 거리로 편리하고 탁월한 입지여건을 완벽히 갖춘 전원단지이다. 본 부지는 정남향의 ‘계획 관리지역(대지 및 전)’으로 적은 토지를 구입해도 건폐율 40%, 용적률 100%이기 때문에 활용도가 매우 높고, 토지의 가치가 훨씬 높게 평가되는 곳이다. 또한, 즉시 건축이 가능하도록 단지 내 기반시설 등을 완료한 상태이며 현재 일부 세대는 입주하여 생활하고 있다.청평 상천리 수리재마을은 상천역세권으로 수도권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 일반 관광객과 전원주택 수요가 끊이지 않는 곳으로 역세권 택지개발과 호명산 호수권역 관광단지 개발(테마파크)이 확정 되어 진행 중에 있다.또한, 주변에는 청평호반, 호명산(호명호수), 남이섬, 자라섬, 아침고요수목원, 용추계곡, 명지산, 수리재 등 타 지역에서 볼 수 없는 천혜의 자연 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경춘선(전철), 경춘(46번)국도, 37번국도, 경춘고속도로 등이 근접해 있어 교통이 매우 편리하고 접근성이 아주 용이한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다.
향후 청평·상천 역세권 개발로 군에서는 유동인구의 증가, 체계적인 도시개발, 관광단지 조성 등을 통해 지역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고, 특히 상천리 ‘수리재 마을’은 확실한 투자처로 각광 받고 있어 지가상승 등이 뚜렷한 곳으로 평가되고 있으며 청평에서도 최고의 명품 전원단지로 손꼽히고 있다. 본 전원단지는 작은 면적부터 분양이 가능하고 특히, 현지 시세보다 월등히 저렴한 30%이상 할인 금액인 3.3㎡당 55만원부터 분양하고 있어 많은 수요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문의 : 031-585-9669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비즈N 탑기사
‘책 출간’ 한동훈, 정계 복귀 움직임에 테마株 강세
조선 후기 화가 신명연 ‘화훼도 병풍’ 기념우표 발행
붕괴 교량과 동일·유사 공법 3곳 공사 전면 중지
명동 ‘위조 명품’ 판매 일당 덜미…SNS로 관광객 속였다
“나대는 것 같아 안올렸는데”…기안84 ‘100 챌린지’ 뭐길래- ‘전참시’ 이연희, 득녀 5개월만 복귀 일상…아침 산책+운동 루틴
- 국내 기술로 개발한 ‘한국형 잠수함’ 기념우표 발행
- ‘아파트 지하주차장서 음주운전’ 인천시의원 송치
- 학령인구 감소 탓에 도심지 초교마저 학급 편성 ‘비상’
- 상속인 행세하며 100억 원 갈취한 사기꾼 일당 붙잡혀
“참치보다 비싸다”…겨울 별미 대방어 값 치솟은 이유는?
방산기업 LIG넥스원의 도전… 미사일 넘어 위성도 진출
月 6만2000원에 대중교통 무제한… ‘모두의 카드’ 시행
“월급 4분의 1 월세로 낸다”…천정 뚫은 월세에 임차인 ‘한숨’
“오라클, 14조원대 오픈AI 전용 데이터센터 자금조달 난항”- “케데헌처럼 세계가 부를 ‘한국적 캐럴’도 나와야죠”
- 美하원 “韓디지털 규제, 빅테크 겨눠… 무역법으로 대응해야”
- 쿠팡 피해자 24만명 240억 소송… 美선 주주 집단소송 움직임
- DL케미칼 “여천NCC, 90만t 규모 공장 가동 중단해야”
- 목동도 아닌데…아파트 단지명에 ‘목동’ 넣으려 2년째 법정다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