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 인천 도심을 순회하는 게릴라 이벤트
동아경제
입력 2014-12-08 09:31 수정 2014-12-08 09:31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공식 딜러 아주네트웍스는 오는 21일까지 시티 퍼레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지난달 인천에 최초로 선보인 재규어랜드로버 전시장 개장을 기념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이벤트 기간 동안 영국을 상징하는 국기, 유니언잭으로 랩핑된 재규어랜드로버 차량을 비롯해 특별 제작된 대형 플랫베드 모바일 쇼룸이 구월동 신세계백화점 등 인천 주요 도심지를 누빈다.
플랫베드 모바일 쇼룸은 투명 유리로 된 전시 공간에 재규어 XJ 모델을 탑재한 차량으로 도심 속 이목을 집중 시키는 이색적인 광경을 연출할 계획이다. 그 외에도 재규어랜드로버 차량전시, 포토 존 운영, 홍보 영상 상영 등 다양한 게릴라성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현장 이벤트 외에 다채로운 고객 참여 형 행사도 눈길을 끈다. ‘찾아가는 시승행사’는 고객이 시승을 원하는 차량을 직접 플랫베드 모바일 쇼룸으로 집까지 운송해주는 이벤트이다. 인천에 거주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아주네트웍스 홈페이지(http://www.ajunetworks.co.kr)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이번 시티 퍼레이드 이벤트 동안, 추첨을 통해 특별한 시승 기회를 누릴 수 있다. 그 밖에 게릴라 이벤트의 특색에 맞춘 페이스북 실시간 이벤트도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직접 목격한 플랫베드 모바일 쇼룸 인증 사진을 아주네트웍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ajunetworks)에 업로드 하면 재규어랜드로버 골프백 세트, 가죽지갑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한편 아주네트웍스는 인천 전시장 신규 오픈을 기념해 차량 구매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 12월 한 달간 재규어 차량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 겨울철 차량 필수품인 스노우 체인을 증정하며, 랜드로버 구매 고객에게는 리모와 여행용 캐리어와 라프레리 화장품 세트를 선물한다.
11월 새롭게 문을 연 인천 전시장은 인천 지역에 최초로 선보이는 재규어랜드로버 전시장으로서 무엇보다 국제 비즈니스 도시인 송도에 위치 해, 지역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아주네트웍스 정진 대표는 “인천 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지역 고객들에게 재규어랜드로버의 브랜드 이미지를 널리 알리고 스킨십을 강화하고자 이번 시티 퍼레이드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재규어랜드로버 코리아 공식딜러로서 인천 지역 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재규어랜드로버 인천 전시장은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8-10, 프리스페이스 1층에 위치해 있으며, 문의는 032-851-0588로 하면 된다.
김훈기 동아닷컴 기자 hoon149@donga.com
비즈N 탑기사
- 범죄? 사고?…시흥 낚시터서 숨진채 발견된 40대 ‘미스터리’
- 도박현장서 압수한 현금 훔쳐 쓴 전직 경찰관 징역 2년
- 정차 중이던 차 들이박고도 직진…70대 여성 ‘운전미숙’ 추정
- ‘싱글맘’ 쥬얼리 이지현, 국숫집 알바한다 “민폐 끼칠까 걱정”
- 세차장 흠집 갈등…“없던 것” vs “타월로 생길 수 없는 자국”
- 덕수궁서 연말에 만나는 ‘석조전 음악회’
- ‘컴퓨터 미인’ 황신혜가 뽑은 여배우 미모 톱3는?
- ‘솔로 컴백’ 진 “훈련병 때 느낀 감정 가사에 담았죠”
- 앙투아네트 300캐럿 목걸이… 소더비 경매서 68억원에 낙찰
- “진짜 동안 비결, 때깔 달라져”…한가인, 꼭 챙겨 먹는 ‘이것’ 공개
- K푸드, 美-유럽서 웃고 中서 울고… 해외 실적이 성적표 좌우
- “월 25만원 납입 부담”…청약통장 가입자 한 달 새 7만500명 감소
- 고금리 못버틴 ‘2030 영끌족’…지난해 8.3만명 집 팔았다
- 미성년 자녀 둔 기혼여성 62.4%는 ‘워킹맘’…“역대 최고”
- 1000원 임대주택-교통비 70% 환급… “저출산 타개책 적극 발굴”
- CJ 바이오사업부 매각 추진… 지주사 대표엔 ‘재무통’ 허민회
- “지하철·경기장서 안 터져” 이용자 30%가 불만…韓 5G 만족도 유독 낮은 이유
- 올해 HUG가 대신 돌려준 전세보증금 3.3조… 회수율 8% 그쳐
- 한미약품 형제측, 모친 배임 혐의 고발… 경영권 갈등 격화
- 모니터속 환전-적금 은행원, 6개월 학습한 AI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