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봄맞이 이벤트 진행… 무상점검·부품할인 지원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18-04-09 18:28 수정 2018-04-09 18:31
르노삼성 SM6르노삼성자동차는 내달 19일까지 전국 460곳 직영 및 협력 서비스점에서 ‘오토솔루션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서비스점에 차량을 입고하는 소비자들은 엔진오일과 계기반, 램프 등 13가지 일반 점검과 하체파손 및 오일누유, 브레이크, 머플러, 서스펜션 등 4가지 안전항목 점검을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봄철 교환을 권장하는 소모성 부품을 선정해 최대 20%를 할인해주고 사은품 증정 혜택도 마련됐다
특히 프리미엄 엔진오일 및 에어컨 필터 구매자에게는 20% 할인을 지원하고 두 제품을 모두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 원권을 증정한다. 타이어 구매 시에도 구매 수량에 따라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2만~5만 원권)을 준다. 특히 타이어 4본 구매자에게는 파손 보장 서비스가 추가된다.
엔진 세척제와 코팅제의 경우 각각 1만 원, 1만5000원 할인이 지원된다. 보증연장 상품 가입 시에는 종류에 따라 2만~5만 원 상당의 정비쿠폰이 증정된다.
이밖에 행사 기간 내 SM5 입고자에게는 에어컨 무상점검 서비스가 제공되며 에어컨 필터 구매 시에는 20%를 할인해준다. 행사 적용 모델은 1세대 SM5(518, 520, 525)와 뉴 SM5(DF, EX)가 대상이다. 또한 새로운 중고차 구매자와 3년 이상 장기 미입고 소비자를 대상으로 입고 후 유상 정비 시 커피 쿠폰과 정비쿠폰(1만~2만 원권)을 제공한다.
안경욱 르노삼성 애프터세일즈 상무는 “나들이나 장거리 여행 등 주행 활동이 활발해지는 봄을 맞아 르노삼성 고객들의 안전한 주행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오토솔루션이 제공하는 무상 점검 서비스와 혜택을 통해 즐거운 봄이 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비즈N 탑기사
‘책 출간’ 한동훈, 정계 복귀 움직임에 테마株 강세
조선 후기 화가 신명연 ‘화훼도 병풍’ 기념우표 발행
붕괴 교량과 동일·유사 공법 3곳 공사 전면 중지
명동 ‘위조 명품’ 판매 일당 덜미…SNS로 관광객 속였다
“나대는 것 같아 안올렸는데”…기안84 ‘100 챌린지’ 뭐길래- ‘전참시’ 이연희, 득녀 5개월만 복귀 일상…아침 산책+운동 루틴
- 국내 기술로 개발한 ‘한국형 잠수함’ 기념우표 발행
- ‘아파트 지하주차장서 음주운전’ 인천시의원 송치
- 학령인구 감소 탓에 도심지 초교마저 학급 편성 ‘비상’
- 상속인 행세하며 100억 원 갈취한 사기꾼 일당 붙잡혀
“와퍼 7400원”…버거킹, 버거·사이드 메뉴 가격 인상
굴 먹고 ‘복통 신고’ 잇따라…“생식대신 가열해서 드세요”
‘싼게 비지떡’ 샤오미 무선이어폰, 취약점 발견…‘해킹 통로’ 우려
李 “서울 등록임대 매물로 나오면 집값 안정 효과 있을것”
외국인 국내 부동산 살때 비자-주소지 신고해야- “전액+10% 보상” 강수 둔 빗썸…‘기준 시세’ 산정 등 진통 가능성도
- “전 세계 암 37.8%는 예방 가능…최대 원인은 ‘담배’”
- 각국 SNS 제한 확산… 韓 청소년 56% “규제 필요”
- AI 맘대로 PC 조작… 네이버 등 ‘오픈클로’ 금지령
- 삼성, HBM4 이달말 세계 첫 출하… 설비 증설해 주도권 굳힌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