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 개관 기념 굿 무드 패키지, 굿 푸드 패키지 출시
동아일보
입력 2022-10-26 03:00 수정 2022-10-26 04:33
[Goldengirl Info]Opening
서울 마포에 문을 연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 전경.
서울 마포에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가 문을 열었다. 국내 첫선을 보이는 아코르의 프리미엄 브랜드 엠갤러리 호텔이다. 옛 지명 마포나루에서 이름을 딴 이 호텔은 전면 유리창을 통해 한강이 보이며, 석양빛이 물드는 장면 등 자연을 고스란히 담고 있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한강이 바라보이는 객실은 평온함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 됐다.호텔 입구에는 최정화 작가의 거대한 예술품 ‘세기의 선물’이 자리하고 있다. 20층 메인 로비에는 또 다른 설치 미술이 눈을 사로잡는다. 알루미늄 블라인드를 활용해 만든 양해규 작가의 ‘창공해로’로, 과거 수상교통의 중심지였던 마포나루의 모습을 연상시킨다.
196개 객실은 평온함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 됐다. 화이트와 월넛의 절제된 컬러 톤, 둥글게 처리된 가구 등이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욕실 어메니티도 자연친화적인 호주 브랜드 그로운 알케미스트(Grown Alchemist) 제품이다.
라운지&데크(위), 프랑스 레스토랑 부아쟁(Voisin).호텔에는 5개의 레스토랑과 바가 있다. 한강이 바라보이는 레스토랑 부아쟁(Voisin)은 프랑스 레스토랑으로 호텔 셰프들이 직접 드라이 에이징한 스테이크와 뷔페식 디저트 코너 등을 선보인다. 바 부아쟁은 오리엔탈 스타일의 약국 콘셉트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 됐다. 믹솔로지스트가 향긋한 허브를 사용해 시그니처 칵테일을 제조한다. 라운지&데크는 낮에는 티 라운지로, 저녁에는 와인을 마실 수 있는 이브닝 라운지로 변신한다. 더 풀(The Pool)은 인피니티 풀에서 음료와 스낵을 즐길 수 있는 바다. 또한 호텔 G층에 위치한 카페인 마포 에이트 (Mapo Eight)는 한강에서 운동을 마친 후, 업무 중 휴식이 필요할 때 등 편하게 방문해 갓 구운 패스트리와 함께 주스, 커피 등을 마실 수 있는 곳이다.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는 개관을 기념해 두 가지 숙박 패키지를 출시했다. 굿 무드 패키지는 디럭스 리버 객실 1박과 함께 레스토랑 부아쟁 조식, 라운지&데크 칵테일 2잔, 오후 2시의 늦은 체크아웃 혜택을 제공한다. 굿 푸드 패키지는 디럭스 리버 객실 1박, 레스토랑 부아쟁 조식, 스파클링 와인 2잔이 포함된 5코스 저녁 식사, 오후 2시의 늦은 체크아웃 혜택을 더한다. 두 패키지 모두 마포 에이트의 시그니처 커피 드립백을 선물로 준다.
글/김태희(생활 칼럼니스트)
사진/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 제공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서울 마포에 문을 연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 전경.서울 마포에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가 문을 열었다. 국내 첫선을 보이는 아코르의 프리미엄 브랜드 엠갤러리 호텔이다. 옛 지명 마포나루에서 이름을 딴 이 호텔은 전면 유리창을 통해 한강이 보이며, 석양빛이 물드는 장면 등 자연을 고스란히 담고 있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한강이 바라보이는 객실은 평온함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 됐다.196개 객실은 평온함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 됐다. 화이트와 월넛의 절제된 컬러 톤, 둥글게 처리된 가구 등이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욕실 어메니티도 자연친화적인 호주 브랜드 그로운 알케미스트(Grown Alchemist) 제품이다.
라운지&데크(위), 프랑스 레스토랑 부아쟁(Voisin).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는 개관을 기념해 두 가지 숙박 패키지를 출시했다. 굿 무드 패키지는 디럭스 리버 객실 1박과 함께 레스토랑 부아쟁 조식, 라운지&데크 칵테일 2잔, 오후 2시의 늦은 체크아웃 혜택을 제공한다. 굿 푸드 패키지는 디럭스 리버 객실 1박, 레스토랑 부아쟁 조식, 스파클링 와인 2잔이 포함된 5코스 저녁 식사, 오후 2시의 늦은 체크아웃 혜택을 더한다. 두 패키지 모두 마포 에이트의 시그니처 커피 드립백을 선물로 준다.
글/김태희(생활 칼럼니스트)
사진/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 제공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비즈N 탑기사
‘책 출간’ 한동훈, 정계 복귀 움직임에 테마株 강세
조선 후기 화가 신명연 ‘화훼도 병풍’ 기념우표 발행
붕괴 교량과 동일·유사 공법 3곳 공사 전면 중지
명동 ‘위조 명품’ 판매 일당 덜미…SNS로 관광객 속였다
“나대는 것 같아 안올렸는데”…기안84 ‘100 챌린지’ 뭐길래- ‘전참시’ 이연희, 득녀 5개월만 복귀 일상…아침 산책+운동 루틴
- 국내 기술로 개발한 ‘한국형 잠수함’ 기념우표 발행
- ‘아파트 지하주차장서 음주운전’ 인천시의원 송치
- 학령인구 감소 탓에 도심지 초교마저 학급 편성 ‘비상’
- 상속인 행세하며 100억 원 갈취한 사기꾼 일당 붙잡혀
의사들이 꼽은 절대 먹지 말아야 할 음식들
“과자에 반도체 입혔더니”…‘SK하이닉스 과자’ 20만개 팔렸다
[단독]제너시스BBQ 김지훈 대표 물러나…영입된 지 불과 5개월 만에 교체
‘영하 20도’ 최강한파 심장도 떨고 있다…‘이 질환’ 주의
삼성전자, CES 2026서 대규모 단독 전시관 운영… ‘AI 리빙 플랫폼’ 조성- 올해 전국 아파트 매매가격 6% 올라 4년 만에 최대…서울은 12.5%
- 은행권 10월 대출 연체율 0.58%…전월 대비 0.07%p 상승
- 계란 한판 한달새 다시 7000원대… 불안한 ‘서민밥상’
- 올해 주식부자 1위는 이재용…‘30세 이하 100인’엔 BTS 멤버도
- 내년 입주 ‘반토막’…서울 세입자 ‘월세 인플레’ 직격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