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로그인
동아일보
최신뉴스
IT
생활경제
헬스
트래블
부자동
|
EV라운지
검색
검색창 닫기
검색창
검색
최신뉴스
IT
생활경제
헬스
트래블
부자동
EV라운지
삼성물산-제일모직 합병 결의…“2020년 매출 60조 원 전망”
동아일보
입력
2015-05-26 08:53
수정
2016-07-08 21:25
댓글보기
|
폰트
|
프린트
기사공유
|
관련기사
삼성카드, 제일모직 지분 전량 매각… 30개 넘던 순환출자 1년새 10개로 줄어
이건희 회장 입원 1년째…수장 1년 부재 삼성그룹의 변화는?
삼성SDI, 제일모직 합병한 통합법인 출범… “2020년 매출 29조원 토털 솔루션 기업 성장”
삼성에버랜드, 7월부터 제일모직으로 社名 변경
부동산 경매정보
경매물건 검색
경매 결과/통계
경매 공부방
경매 커뮤니티
비즈N 탑기사
韓증시, MSCI 선진국 지수 편입 또 불발…“외환시장 접근성 등 해소 안돼”
고신용자 마통 금리도 5% 뚫어…‘빚투족’ 부담 커진다
AI 서버가 키운 2100조원 메모리 시장…“내년 하반기 공급 증가가 변수”
삼전닉스, 광주-전남 반도체 클러스터 만든다
‘삼전닉스 2배 ETF’ 어제 25% 폭락… 수수료에 증권사만 배불려
EV라운지
전기차, 타이어 훨씬 빨리 닳아…오래 타려면? [알쓸톡]
전기차 할인 소식에 20대 고객 구입 급증…모델Y·EV3 등 인기
많이 본 기사
“너무 마른 것보다 통통해야 오래산다”…전문의, ‘위고비 맹신’에 경고
서울시, 지하철 무료 65세→70세 높여 ‘버스 무임’ 비용 상쇄 추진
[단독]SK, 광주-전남 반도체 단지에 신재생 투자도 검토
“지난해 순이익 30% 성과급 달라”… 현대차 노조 ‘찬성 86%’ 파업 가결
SK하이닉스 美ADR 내달 10일 상장… 45조 규모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