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시즌7’ 참가자 모집
동아경제
입력 2015-05-14 13:53 수정 2015-05-14 13:53
현대자동차는 명사(名士)와 함께 떠나는 이색 테마 여행 ‘2015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시즌7(The brilliant Korea Season 7)’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이벤트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사와 함께 다양한 주제로 여행을 떠나는 테마 기행 이벤트로 2012년 시작된 이래 고객들이 평소에 접하기 어려운 각 분야의 명사들과 함께 공통의 주제로 교감을 나눌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이번 이벤트까지 7회째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이번 시즌7 이벤트는 현대차 보유 고객이면 누구나 14일부터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통해 원하는 테마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으로 선정된 고객 70쌍(부부 동반, 테마별 35쌍)은 대한민국 대표 명사와 함께 1박 2일 일정의 여행을 하게 될 예정이다.
첫 번째 테마는 ‘신병주 교수와 함께하는 독립운동 시간여행’으로 다음달 1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6월 13일부터 1박 2일간 신병주 교수와 함께 천안독립기념관, 유관순 열사 생가지, 이동녕 선생 기념관 등 대한민국 독립운동의 발자취를 따라가는 역사여행을 체험할 예정이다.
또한 민속마을 관람, 레일 바이크, 오이 수확 등 고객들의 즐거운 여행을 위해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두 번째 테마는 ‘서경덕 교수와 함께하는 근현대사 문화여행’으로 6월 8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6월20일부터 1박 2일간 서경덕 교수와 함께 근현대사의 아픔과 희망의 역사가 숨쉬는 전북 군산 및 충청남도 일대에서 명소를 둘러보는 여행을 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근대문화역사거리, 동국사, 윤봉길 의사와 월남 이상재 선생 생가지 등 주요 명소 탐방과 더불어, 천연염색 스카프 만들기, 임실 치즈마을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즐거운 여행을 경험하게 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올해 일곱 번째로 진행되는 명사와 함께하는 테마 여행이 고객들에게 또 다른 새로운 경험과 감동을 만들어 줄 수 있길 바란다”며 “지속적으로 다양한 문화 체험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감동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2015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시즌7’ 이벤트 당첨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각각 35명씩 6월 4일, 11일 테마별로 발표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 및 일정은 현대차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훈기 동아닷컴 기자 hoon149@donga.com
비즈N 탑기사
- 열차에 두고 내린 결제대금 3천만원, 주인 품으로 무사귀환
- “창가나 통로 옆 좌석도 돈 내야해?”…항공사 ‘좌석 선택 수수료’ 논란
- 이수정 “공수처 무력 사용에 시민 다쳐…다음 선거부턴 꼭 이겨야”
- 주택서 발견된 화재 흔적…‘간이 스프링클러’가 막았다
- ‘아가씨’ ‘여기요(저기요)’…연령·성별 따라 호칭 달라
- ‘쿨’ 김성수, 수십억대 사기 피해 고백…“유재석 말 들을 걸” 후회
- “성경에 대한 흥미 느끼도록…입문 돕는 바람잡이 되고파”
- ‘15년 공백기’ 원빈 근황…여전한 조각 미남
- 제주서 中 여행업자-병원 유착 ‘불법 외국인 진료’ 적발…3명 기소
- 10년 전에도 동절기 공항 철새 퇴치 기술 연구 권고했다
- 구글도, 아마존도, 엔비디아도 ‘이 도시’로 온다…이유는?
- 한양, 평택고덕 패키지형 공모사업 P-2구역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 양재웅, 한남 ‘100억대 고급빌라’ 분양…이승기는 105억 전세살이
- 착한 아파트 ‘평택 브레인시티 수자인’ 분양
- “해외여행 가면 손해”…설 연휴, 국내관광 혜택 쏟아진다
- 국민 10명 중 6명, 대한민국 경제상황 “악화할 것”
- 서울원 아이파크 8일 무순위 청약…전용 74·84㎡ 물량도 나와
- ‘BS그룹’ 새출발… 새로운 CI 선포
- 보아, 18년 전 샀던 청담동 건물…시세차익 71억원
- 알뜰폰 더 싸진다…1만원대 5G 20GB 요금제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