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대제전 에일리 효린 제시의 콜라보 무대…몸매 대결?
동아경제
입력 2015-01-02 09:51 수정 2015-01-02 09:54
가요대제전 에일리 효린 제시. 사진=MBC 가요대제전
가요대제전 에일리 효린 제시의 콜라보 무대…몸매 대결?
2014 MBC 가요대전에서 가수 효린과 에일리 그리고 제시가 완벽한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보이며 관심이 집중됐다.
31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2014 MBC 가요대제전’에서 에일리·효린·제시는 ‘뱅뱅’ 무대를 꾸몄다.
이날 효린과 에일리는 금빛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라 시원한 가창력을, 제시는 완벽한 랩 실력을 뽐내며 ‘뱅뱅(Bang Bang)’을 열창해 실력뿐만 아니라 건강한 섹시미까지 보여주며 관객의 반응을 이끌어 냈다.
흡사 3명의 비욘세가 출몰한 듯한 이날 무대는 가창력의 끝장 대결을 하듯 고음 대결을 벌였으며 아찔한 몸매가 돋보이는 무대 의상으로 3사람의 몸매 대결로도 볼거리를 선사했다.
이번 ‘MBC 가요대제전’은 청백전으로 진행되고, 규현, 동방신기, 러블리즈, 레드벨벳, 마마무, 방탄소년단, 보이프렌드, 블락비, 빅병, 선미, 소녀시대, 소유X정기고, 씨엔블루, 에일리, 인피니트, 임장정, 태민, 태진아, 티아라, 플래닛쉬버, 허각&정은지, 형돈이와대준이, 홍진영, 효린X주영, 2PM, 포미닛(4minute), AOA, 에이핑크, B1A4, 비스트, 비투비, Crush, 다이나믹듀오, 엑소(EXO), 플라이 투 더 스카이, 걸스데이, 갓세븐, 카라, 태연&종현, 시크릿, 씨스타, 틴탑, 빅스, Zion.T 등 가요계 별들이 총출동 했다.
가요대제전 에일리 효린 제시의 무대를 본 누리꾼들은 “가요대제전 에일리 효린 제시, 한 번에 이런 무대를...”, “가요대제전 에일리 효린 제시, 멋지네요”, “가요대제전 에일리 효린 제시, 노래도 좋아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오토 기사제보 car@donga.com
비즈N 탑기사
- “성경에 대한 흥미 느끼도록…입문 돕는 바람잡이 되고파”
- ‘15년 공백기’ 원빈 근황…여전한 조각 미남
- 제주서 中 여행업자-병원 유착 ‘불법 외국인 진료’ 적발…3명 기소
- 10년 전에도 동절기 공항 철새 퇴치 기술 연구 권고했다
- 제주항공 참사, 피해 더 키운 화재는 어떻게 발생했나?
- 조류 충돌vs기체 결함…사고 원인 규명에 최소 ‘수개월’
- 내년 광복 80주년 기념우표 나온다
- ‘은퇴’ 추신수, SSG 프런트로 새 출발…육성 파트 맡을 듯
- ‘179㎝’ 최소라 “5주간 물만 먹고 45㎏ 만들어…그땐 인간 아니라 AI”
- 이승환 “난 음악하는 사람…더 이상 안 좋은 일로 집회 안 섰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