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 눈의 여왕2 OST, 드레스 입고 다이아몬드 ‘터치’ … 순백의 여신
동아경제
입력 2014-12-11 10:58 수정 2014-12-11 11:03
소유 눈의 여왕2 OST. 사진=소유 눈의 여왕2 OST 뮤직비디오 캡쳐
소유 눈의 여왕2 OST, 드레스 입고 다이아몬드 ‘터치’ … 순백의 여신
걸그룹 씨스타 멤버 소유가 ‘눈의 여왕2’OST ‘다이아몬드(Diamond)’를 부르며 여신 몸매를 뽐내 누리꾼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소유는 이번에 공개된 ‘눈의 여왕2’ OST 뮤직비디오를 통해 단아하면서도 우아한 여신의 자태를 뽐내며 매력적인 음색을 자랑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소유는 화이트 톤의 드레스를 입고 애니메이션 주인공과 같은 환상적은 모습도 담겨 눈길을 끈다.
특히 눈의 여왕2 애니메이션과 교차 편집된 소유 눈의 여왕2 OST 뮤직비디오는, 영상 말미에 분홍색 다이아몬드를 터치하는 모습도 담으며 판타지한 모습을 전한다.
한 편 소유가 OST에 참여한‘눈의 여왕2’는 눈의 여왕을 물리친 후 평범한 나날을 보내던 트롤 올름이 스노우 킹의 말에 속아 거짓말을 하게 되고, 이후 그 거짓말로 힘을 얻은 스노우 킹에게 납치된 공주를 구하기 위해 결성된 올름과 트롤 기사단의 스펙터클한 모험을 그린 3D 애니메이션으로 오는 12월 25일 개봉 한다.
동아오토 기사제보 car@donga.com
비즈N 탑기사
- “성경에 대한 흥미 느끼도록…입문 돕는 바람잡이 되고파”
- ‘15년 공백기’ 원빈 근황…여전한 조각 미남
- 제주서 中 여행업자-병원 유착 ‘불법 외국인 진료’ 적발…3명 기소
- 10년 전에도 동절기 공항 철새 퇴치 기술 연구 권고했다
- 제주항공 참사, 피해 더 키운 화재는 어떻게 발생했나?
- 조류 충돌vs기체 결함…사고 원인 규명에 최소 ‘수개월’
- 내년 광복 80주년 기념우표 나온다
- ‘은퇴’ 추신수, SSG 프런트로 새 출발…육성 파트 맡을 듯
- ‘179㎝’ 최소라 “5주간 물만 먹고 45㎏ 만들어…그땐 인간 아니라 AI”
- 이승환 “난 음악하는 사람…더 이상 안 좋은 일로 집회 안 섰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