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겨울 레저 활동 위한 ‘캐리어 & 러기지 패키지’ 출시
동아경제
입력 2014-12-08 11:38 수정 2014-12-08 11:40
푸조의 한국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는 겨울철 레저 활동에 유용한 ‘푸조 캐리어 & 러기지 패키지’를 출시하고, 출시 기념으로 다음달 10일까지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푸조 캐리어 &러기지 박스 패키지’는 본격적인 겨울 레저 시즌을 맞아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들의 필요와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한 야외활동 장비를 효율적으로 탑재할 수 있는 ‘사이클 캐리어팩’, ‘스키 캐리어 팩’, ‘러기지 박스 팩’으로 구성됐다.
국내에서 판매되는 푸조 전 모델에 적용 가능한 ‘푸조 캐리어 & 러기지 박스 패키지’는 장비를 싣는 공간을 늘릴 수 있는 ‘루프 바’가 기본으로 포함돼 있으며, 용도와 구성품에 따라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이클 캐리어 팩’은 자전거의 바퀴와 프레임을 고정시키는 장치로 보다 손쉽고 안전하게 자전거를 운반할 수 있으며, 취향에 따라 스틸(Steel) 혹은 알로이(Alloy) 소재를 선택할 수 있다.
‘스키 캐리어 팩’은 스키 장비 4세트 또는 6세트를 운반할 수 있는 스키 캐리어가 포함된다. ‘러기지 박스 팩’은 330리터, 420리터, 420리터 용량의 루프 박스로 구성돼 있고, 루프박스를 양쪽으로 오픈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보다 쉽게 물건을 올리고 내릴 수 있게 하여 편리성을 제공한다. ‘스키 캐리어’와 ‘러기지 박스’에는 보안을 위한 잠금 장치가 장착됐다.
한불모터스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푸조 캐리어 & 러기지 패키지'의 부품과 장착 공임비를 각각 20%,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22개의 푸조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동시 진행되며,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서비스 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김훈기 동아닷컴 기자 hoon149@donga.com
비즈N 탑기사
- 열차에 두고 내린 결제대금 3천만원, 주인 품으로 무사귀환
- “창가나 통로 옆 좌석도 돈 내야해?”…항공사 ‘좌석 선택 수수료’ 논란
- 이수정 “공수처 무력 사용에 시민 다쳐…다음 선거부턴 꼭 이겨야”
- 주택서 발견된 화재 흔적…‘간이 스프링클러’가 막았다
- ‘아가씨’ ‘여기요(저기요)’…연령·성별 따라 호칭 달라
- ‘쿨’ 김성수, 수십억대 사기 피해 고백…“유재석 말 들을 걸” 후회
- “성경에 대한 흥미 느끼도록…입문 돕는 바람잡이 되고파”
- ‘15년 공백기’ 원빈 근황…여전한 조각 미남
- 제주서 中 여행업자-병원 유착 ‘불법 외국인 진료’ 적발…3명 기소
- 10년 전에도 동절기 공항 철새 퇴치 기술 연구 권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