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금호렌터카, 업계 최초 ‘카카오톡 고객상담’ 시행
동아경제
입력 2014-09-29 11:13 수정 2014-09-29 11:14
kt금호렌터카는 신개념 고객상담서비스인 ‘카카오톡 고객상담’을 업계 최초로 시행한다고 29일 밝혔다.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는 ‘카카오톡 고객상담’은 카카오톡 채팅 기능을 활용해 렌터카 이용에 관한 궁금증이나 각종 서비스 문의를 실시간으로 1:1 상담할 수 있으며 이벤트와 할인혜택 등의 유용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업계 최초로 시행되는 ‘카카오톡 고객상담’은 kt금호렌터카의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상담 시스템에 모바일 메신저의 신속함과 편리함을 접목한 것으로, 기존 고객센터 상담업무의 시간 제약을 해소함으로써 국내 렌터카 서비스의 수준을 한 차원 더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카카오톡 고객상담은 kt금호렌터카 회원 가입여부에 관계없이 누구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kt금호렌터카를 친구로 등록하면 이용 가능하다. kt금호렌터카와 카카오톡 친구가 되는 방법은 카카오톡 하단의 ‘친구찾기’ 메뉴로 들어가 ‘플러스친구’를 선택후 검색창에 ‘kt금호렌터카’로 검색, 친구 추가를 하면 된다.
카카오톡 고객상담 서비스 시행을 기념하여 kt금호렌터카 카카오친구 추가 후 간단한 퀴즈를 맞추면 추첨을 통해 CGV영화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kt금호렌터카 블로그(blog.naver.com/kt_kumho)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t렌탈 마케팅본부장 김연대 상무는 “고객과 더욱 효과적이고 편리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카카오톡을 이용한 고객상담 서비스를 실현했다”며 “앞으로도 늘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고객의 편리한 이용을 위해, 업계 1위 기업만의 앞선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김훈기 동아닷컴 기자 hoon149@donga.com
비즈N 탑기사
- ‘15년 공백기’ 원빈 근황…여전한 조각 미남
- 제주서 中 여행업자-병원 유착 ‘불법 외국인 진료’ 적발…3명 기소
- 10년 전에도 동절기 공항 철새 퇴치 기술 연구 권고했다
- 제주항공 참사, 피해 더 키운 화재는 어떻게 발생했나?
- 조류 충돌vs기체 결함…사고 원인 규명에 최소 ‘수개월’
- 내년 광복 80주년 기념우표 나온다
- ‘은퇴’ 추신수, SSG 프런트로 새 출발…육성 파트 맡을 듯
- ‘179㎝’ 최소라 “5주간 물만 먹고 45㎏ 만들어…그땐 인간 아니라 AI”
- 이승환 “난 음악하는 사람…더 이상 안 좋은 일로 집회 안 섰으면”
- 치킨집 미스터리 화재…알고보니 모아둔 ‘튀김 찌꺼기’서 발화
- ‘BS그룹’ 새출발… 새로운 CI 선포
- 착한 아파트 ‘평택 브레인시티 수자인’ 분양
- 한양, 평택고덕 패키지형 공모사업 P-2구역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 ‘은퇴’ 추신수, SSG 프런트로 새 출발…육성 파트 맡을 듯
- 올해 설 선물세트 선호도 2위는 사과…1위는?
- ‘강동 아이파크 더 리버’ 내년 4월 개장…서울 첫 이케아 입점
- 정원주 대우건설 회장, 베트남 남부 사업확장 박차
- “공사비·사업비 갈등 여전한데”…내년 서울 분양 92%는 정비사업 물량
- 분양가 고공행진·집값상승 피로감에도 청약 열기 ‘후끈’[2024 부동산]③
- “한국에 ‘조선업 SOS’ 친 美… 항공정비-반도체 지원도 요청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