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Q 156 멘사 회원 하연주 ‘더 지니어스 시즌3’출연 확정…강용석도 출연?
동아경제
입력 2014-08-05 13:25 수정 2014-08-05 13:43
사진=하연주 SNS캡쳐
IQ 156 멘사 회원 하연주 ‘더 지니어스 시즌3’출연 확정…강용석도 출연?
배우 하연주가 tvN ‘더 지니어스 시즌3’ 출연 소식이 알려졌다.
5일 tvN ‘더 지니어스 시즌3’관계자에 따르면 하연주는 ‘더 지니어스 시즌3’출연을 확정했으며, 최근 진행된 녹화에 참여했다.
앞서 하연주는 IQ 156으로 지난해 멘사 회원 자격을 취득해 화제를 모은 바 있어, 이번 ‘더 지니어스 시즌3’에 하연주의 출연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번 ‘더 지니어스 시즌3’에서는 하연주 외에도 개그맨 장동민, UN 출신의 김정훈, 웹툰 작가 이종범, 변호사 강용석 등이 합류할 예정으로 이들의 활약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tvN ‘더 지니어스’는 1억 원 상당의 상금을 놓고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해 서로 속이기도 하며 심리 게임을 벌이는 반전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시즌1에서는 홍진호가, 시즌2에서는 이상민이 최종 우승을 차지했었다.
하연주 ‘더 지니어스 시즌3’참여 소식에 누리꾼들은 “하연주 ‘더 지니어스 시즌3’, 멘탈의 승자가 진정한 승자”, “하연주 ‘더 지니어스 시즌3’, 아이큐 높다고 우승은 아닌듯”, “하연주 ‘더 지니어스 시즌3’, 자신을 속여야 우승하는 게임 아닌가?”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오토 기사제보 car@donga.com
]
비즈N 탑기사
- 열차에 두고 내린 결제대금 3천만원, 주인 품으로 무사귀환
- “창가나 통로 옆 좌석도 돈 내야해?”…항공사 ‘좌석 선택 수수료’ 논란
- 이수정 “공수처 무력 사용에 시민 다쳐…다음 선거부턴 꼭 이겨야”
- 주택서 발견된 화재 흔적…‘간이 스프링클러’가 막았다
- ‘아가씨’ ‘여기요(저기요)’…연령·성별 따라 호칭 달라
- ‘쿨’ 김성수, 수십억대 사기 피해 고백…“유재석 말 들을 걸” 후회
- “성경에 대한 흥미 느끼도록…입문 돕는 바람잡이 되고파”
- ‘15년 공백기’ 원빈 근황…여전한 조각 미남
- 제주서 中 여행업자-병원 유착 ‘불법 외국인 진료’ 적발…3명 기소
- 10년 전에도 동절기 공항 철새 퇴치 기술 연구 권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