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여전히 뜨겁게’ 의 스페셜 프리뷰 공개, 목소리도 여전히…
동아경제
입력 2014-05-21 14:57 수정 2014-05-21 16:01
사진= 백지영 SNS 커넥미 영상 캡쳐
가수 백지영이 오는 26일 발표하는 신곡 ‘여전히 뜨겁게’ 의 스페셜 프리뷰를 공개했다.
백지영은 21일 오전 SNS 커넥미를 통해 뮤직비디오 본편 공개에 앞서 스페셜 프리뷰를 공개했다.
백지영 소속사 WS엔터테인먼트는 “백지영이 신곡 ‘여전히 뜨겁게’를 기다리시는 팬 분들을 위해 23일 메인 티저 공개 전에 ‘스페셜 프리뷰’를 공개 했다.”고 전했다.
백지영이 공개한 ‘여전히 뜨겁게’ 스페셜 프리뷰 영상에서는 백지영은 애틋한 눈빛으로 마치 사랑하는 사람만을 바라보는 듯한 시선으로 애절하게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마지막 장면에서는 ‘끝없이 사랑할래요’라고 흘러나오는 부분은 한층 더 호소력 짙어진 백지영의 목소리가 진한 여운을 남긴다.
한편 신곡 ‘여전히 뜨겁게’는 독일의 유명 작곡가 아킴과 안드레아스가 함께 손을 잡고 미국 내슈빌의 유명 연주자들이 함께 참여하여 보다 완성도 높였으며, 백지영이 가지고 있는 보이스의 매력을 가장 극대화한 곡이라는 평을 받고 있어 더욱 관심이 집중 되고 있다.
백지영의 ‘여전히 뜨겁게’는 오는 23일 정오 각 종 포털 사이트와 국내 음악 사이트에 티저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오는 26일 자정 음원과 뮤직비디오 풀 버전이 함께 공개 될 예정이며, 스페셜 프리뷰 영상과 인삿말은 SNS 커넥미를 통해 볼 수 있다.
동아오토 기사제보 car@donga.com
비즈N 탑기사
- “성경에 대한 흥미 느끼도록…입문 돕는 바람잡이 되고파”
- ‘15년 공백기’ 원빈 근황…여전한 조각 미남
- 제주서 中 여행업자-병원 유착 ‘불법 외국인 진료’ 적발…3명 기소
- 10년 전에도 동절기 공항 철새 퇴치 기술 연구 권고했다
- 제주항공 참사, 피해 더 키운 화재는 어떻게 발생했나?
- 조류 충돌vs기체 결함…사고 원인 규명에 최소 ‘수개월’
- 내년 광복 80주년 기념우표 나온다
- ‘은퇴’ 추신수, SSG 프런트로 새 출발…육성 파트 맡을 듯
- ‘179㎝’ 최소라 “5주간 물만 먹고 45㎏ 만들어…그땐 인간 아니라 AI”
- 이승환 “난 음악하는 사람…더 이상 안 좋은 일로 집회 안 섰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