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올리브영, ‘블랙데이’ … 솔로들을 위한 이벤트 ‘최대 50%할인’
동아닷컴
입력 2014-04-14 11:39 수정 2014-04-14 11:43
올리브영이 블랙데이를 맞아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리브영은 솔로들을 위한 ‘블랙데이&맨즈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12~14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블랙 패키지 아이템 1,200여개 품목 한정 최대 50% 할인 및 남성용 선 케어, BB크림 전 품목 일정금액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NYX, 케이트, 보브, 보브20’S팩토리, 캐시캣 등 올리브영의 인기 색조 브랜드 전 품목 할인이 진행된다. XTM 스타일 옴므, 보닌, 우르오스, 엔프라니, 엠도씨, 닥터자르트, DTRT 등 남성용 선 케어, BB크림 전 품목도 4,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CJ올리브영 마케팅 담당자는 “커플들을 위한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등으로 조금이나마 우울했던 솔로라면 평소 갖고 싶었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고 나를 위한 투자도 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블랙데이&맨즈데이’ 이벤트로 우울함을 날려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올리브영 블랙데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올리브영 블랙데이, 그래 이거라도 사러 가야지” “올리브영 블랙데이, 좋아해야되는건가” “올리브영 블랙데이, 굳이 솔로라는 걸 확인시켜주다니”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동아닷컴 영상뉴스팀
비즈N 탑기사
- 열차에 두고 내린 결제대금 3천만원, 주인 품으로 무사귀환
- “창가나 통로 옆 좌석도 돈 내야해?”…항공사 ‘좌석 선택 수수료’ 논란
- 이수정 “공수처 무력 사용에 시민 다쳐…다음 선거부턴 꼭 이겨야”
- 주택서 발견된 화재 흔적…‘간이 스프링클러’가 막았다
- ‘아가씨’ ‘여기요(저기요)’…연령·성별 따라 호칭 달라
- ‘쿨’ 김성수, 수십억대 사기 피해 고백…“유재석 말 들을 걸” 후회
- “성경에 대한 흥미 느끼도록…입문 돕는 바람잡이 되고파”
- ‘15년 공백기’ 원빈 근황…여전한 조각 미남
- 제주서 中 여행업자-병원 유착 ‘불법 외국인 진료’ 적발…3명 기소
- 10년 전에도 동절기 공항 철새 퇴치 기술 연구 권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