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G70’ 고객 체험 행사 실시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입력 2018-05-09 17:00 수정 2018-05-09 17:05
제네시스가 G70 시승 고객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멤버십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제네시스는 다음달 30일까지 두 달간 전국 시승센터에서 G70를 시승한 고객 중 매주 10명을 추첨해 ‘G70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이벤트(G70 Driving Experience Event)’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매주 선정되는 10명의 고객에게는 일정에 따라 ▲제네시스 챔피언십 초청 ▲부산모터쇼 제네시스관 초청 ▲제네시스 워싱 패키지 무료 체험 중 1가지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제네시스 워싱 패키지 무료 체험’에 당첨되는 고객에게는 플러스 손세차 또는 워크벤치 셀프세차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제네시스 워싱 패키지는 제네시스가 세차 테마 복합 문화 공간인 ‘워시홀릭(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소재)’과 제휴해 7월 15일까지 운영하는 제네시스 오너(G70, G80, EQ900 보유 고객)를 위한 특별한 세차 혜택 프로그램이다. 플러스 손세차 이용 고객에게는 50% 요금 할인과 최고급 왁스 무료 시공 혜택 등을 제공하고, ‘워크벤치 셀프세차’ 이용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스노우 폼과 고급 세차 툴킷 등 체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G70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정제된 주행 성능, 첨단 편의 사양을 직접 체험하실 수 있도록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특별한 고객 케어 서비스를 통해 제네시스가 추구하는 가치도 함께 경험하실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brjeans@donga.com
비즈N 탑기사
- 열차에 두고 내린 결제대금 3천만원, 주인 품으로 무사귀환
- “창가나 통로 옆 좌석도 돈 내야해?”…항공사 ‘좌석 선택 수수료’ 논란
- 이수정 “공수처 무력 사용에 시민 다쳐…다음 선거부턴 꼭 이겨야”
- 주택서 발견된 화재 흔적…‘간이 스프링클러’가 막았다
- ‘아가씨’ ‘여기요(저기요)’…연령·성별 따라 호칭 달라
- ‘쿨’ 김성수, 수십억대 사기 피해 고백…“유재석 말 들을 걸” 후회
- “성경에 대한 흥미 느끼도록…입문 돕는 바람잡이 되고파”
- ‘15년 공백기’ 원빈 근황…여전한 조각 미남
- 제주서 中 여행업자-병원 유착 ‘불법 외국인 진료’ 적발…3명 기소
- 10년 전에도 동절기 공항 철새 퇴치 기술 연구 권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