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아이오닉’ 양산? 레이싱 게임에 먼저 등장

동아경제

입력 2012-09-18 11:36 수정 2012-09-18 11:39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현대자동차는 세계적 모바일 게임회사 ‘게임로프트’와 함께 개발한 고화질 모바일 레이싱 게임 ‘GT 레이싱: 현대 아카데미(GT Racing: Hyundai Academy)’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Play Store)를 통해 출시되는 이번 게임은 20일(목)부터 전세계 안드로이드 OS 이용자들에게 무료로 배포된다.

“현대차 콘셉트카 아이오닉(i-oniq)을 유일하게 만날 수 있는 레이싱 게임”

현대자동차가 세계적 모바일 게임회사 ‘게임로프트’와 함께 개발한 고화질 모바일 레이싱 게임 ‘GT 레이싱: 현대 아카데미(GT Racing: Hyundai Academy)’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Play Store)를 통해 출시되는 이번 게임은 오는 20일부터 전 세계 안드로이드 OS 이용자들에게 무료로 배포된다.

‘GT 레이싱: 현대 아카데미’는 정교한 조작과 주행감, 뛰어난 그래픽으로 전세계 게임유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모바일 레이싱 게임 ‘GT 레이싱’과 현대차가 만나 새롭게 탄생한 레이싱 게임이다.

▲콘셉트카 아이오닉, 제네시스 쿠페 2개 차종과 ▲스칸디나비아, 몬테카를로 2개 트랙이 제공돼 이용자가 자신의 취향에 맞게 차량과 트랙을 선택할 수 있으며, ▲최대 6명까지 동시 접속해 게임을 하는 멀티플레이 방식을 채택해 흥미와 박진감을 극대화했다.

특히 실제 차량을 그대로 제작한 게임 속 차량 모습이 실제 드라이버가 된 듯한 기분을 만끽하게 해 주는 한편, 스마트폰 장치를 활용한 간단한 조작으로도 정교한 운전 및 주행이 가능해 오감을 만족시킨다.

현대차 관계자는 “모바일 기기의 급격한 확산과 더불어 다양한 계층이 쉽게 접할 수 있는 모바일 게임 시장이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다”며 “이용자들이 모바일 레이싱 게임을 통해 현대차의 브랜드와 제품을 자연스럽게 접하는 과정에서 해 현대차의 브랜드와 가치 또한 향상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오닉은 ‘2012 제네바 모터쇼’에서 첫 선을 보인 주행거리연장 전기차 콘셉트카로, 현대차의 디자인 철학 ‘플루이딕 스컬프처’를 반영한 역동적인 디자인과 쿠페 스타일의 4도어 해치백 형태가 돋보이는 모델이다.

<동아닷컴 동아오토>
기사제보 car@donga.com

얄밉게 잘만든 ‘렉서스 GS450h’…숨겨진 명車
7번째 미니(MINI)의 탄생 ‘페이스맨’ 정체를 밝히다
기아차 “최고급 ‘K9’ 이렇게 변화주면 살래?”
안철수 원장, 쏘나타 평가 “고장적고 안정적”
‘시구여신’ 이수정, 파격 화보…男心 ‘올레!’
“K9, 3개월 타보니…” A학원장의 솔직한 평가
렉서스 ES 하이브리드, 가격이 ‘심상치’ 않다
조여정, 베이글 몸매 비결 이거였어? ‘포착’
무심코 탄 버스 “생명을 위협하고 있다”
유명 女배우, 실수로 상반신 노출 사진 유출 ‘발칵’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