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단신]기아차, 하나銀과 ‘기아차 마련 적금’ 출시 外

동아일보

입력 2013-05-07 03:00 수정 2013-05-07 03:00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 기아차, 하나銀과 ‘기아차 마련 적금’ 출시

기아자동차는 고객들의 차량 구매를 돕기 위해 하나은행과 연계해 ‘기아차 마련 적금’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기아차는 이 적금에 가입한 지 만 2개월(적금 3회 납입)이 지난 고객이 기아차를 구매할 경우 차종별로 10만∼50만 원의 지원금을 제공할 계획이다. 하나은행은 기아차 마련 적금에 가입한 고객이 기아차를 구매할 때 적금 금리를 0.3%포인트 높여 준다. 가입 대상은 개인 고객이고, 가입 기간은 1∼3년. 금리는 6일 현재 3년 정액적립식 기준 연 3.8%이며 최대 금리 혜택을 받으면 연 4.3% 수준이다.

■ BMW코리아, 서비스 패키지 가격 할인 혜택

BMW코리아는 다음 달 29일까지 서비스 패키지 가격을 할인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패키지는 소모품 교환 및 정기 점검 서비스 기간을 연장해 주는 ‘BSI 플러스’와 차량 보증 수리 기간을 연장해 주는 ‘워런티 플러스’ 패키지다. BSI 플러스는 20%, 워런티 플러스는 10%의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BMW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나 커뮤니케이션 센터(080-269-2200)에 문의하면 된다.



■ 혼다코리아, 창사 11주년 고객 감사 이벤트


혼다코리아가 창사 11주년을 기념해 이달 한 달간 모터사이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자사의 공식 딜러 및 소형 판매점을 방문해 모터사이클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만 원 상당의 정비서비스 이용 쿠폰을 제공한다. 구매 고객 중 11명을 추첨해 30만 원 상당의 대명리조트 이용권도 증정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혼다코리아 홈페이지(www.honda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한국GM ‘알페온 힐링 캠프’ 참가자 모집

한국GM이 다음 달 실시하는 ‘아빠와 아이가 함께하는 알페온 힐링 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아이와 함께 보내는 가장 소중한 시간’을 주제로 다음 달 22, 29일 충북 괴산군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알페온 고객 100명이 초청될 예정이다. 참가자 1인당 최대 3명까지 동반할 수 있다. 행사에서는 캠핑 장비 실습, 야간 트레킹 등이 실시될 예정이다. 행사 참가를 원하는 알페온 고객은 다음 달 3일까지 알페온 홈페이지(www.gmalpheon.co.kr)에서 응모하면 된다.

■ 토요타 하이브리드 5월 구매땐 300만원 할인

한국토요타자동차는 올해 3월 전 세계 도요타 하이브리드 차량의 판매 대수가 500만 대를 넘긴 것을 기념해 이달 한 달 동안 전 차종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캠리 하이브리드, 프리우스 하이브리드 등 하이브리드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차량 가격을 300만 원 할인해 주고 배터리 보증기간도 연장해 준다. 기타 차종에 관한 프로모션 내용은 한국토요타 공식 홈페이지(www.toyot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