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덩이에 빠졌다 구조된 아기 염소, 헤어진 가족과 감동 재회
노트펫
입력 2020-09-14 17:12 수정 2020-09-14 17:13
[노트펫] 무리에서 떨어졌던 아기 염소가 헤어진 가족과 감동의 재회를 했다.
지난 11일(이하 현지 시각) 미국 텍사스 뉴스채널 클릭투휴스턴(Click2Houston)은 필리핀에서 구덩이에 빠졌다 구조된 아기 염소가 무사히 무리와 합류했다고 보도했다.
필리핀의 한 마을 외곽 구덩이 안에서 울고 있는 아기 염소 한 마리가 발견됐다.
우연히 염소를 발견한 가족은 즉시 녀석을 구조해 먹이를 주고 체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돌봐줬다.
가족은 이 염소가 어디서 온 건지 알기 위해 이웃을 돌며 수소문했지만, 누구도 알지 못했다.
다음날 가족들은 이 염소에 대해 알고 있는 사람을 찾기 위해 마을에서 먼 곳까지 돌아다니던 중 우연히 한 염소 떼를 만나게 됐다.
구조한 아기 염소와 비슷한 털을 가진 염소 떼를 보자 가족들은 녀석을 그들의 곁에 풀어줬다.
트위터 계정 '@RexChapman'에 아기 염소가 가족들과 재회하는 감동적인 순간이 담긴 영상이 공유됐다.
These ppl found a baby goat trapped in a pit. They took him home & cared for him overnite.
The next day they tried to find the owner but had no luck. While looking - they found a group of goats with the same white fur.
Then this happened.
Humanity.pic.twitter.com/tMR4hqmedY
— Rex Chapman (@RexChapman) September 10, 2020
터덜터덜 낯선 길을 힘없이 걷던 아기 염소. 그러다 저 멀리서 자신의 무리를 발견하자 울음소리를 내더니 한달음에 그들에게로 달려갔다.
무리에 있던 한 마리의 염소가 그런 녀석을 향해 성큼성큼 다가오고. 마치 마중이라도 나온 듯 녀석을 반갑게 맞이해주는 모습이다.
둘은 재회의 기쁨을 온몸으로 표현했고, 그 모습을 지켜본 가족들은 환호하며 기뻐했다.
해당 영상은 24만7천 회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아기 염소가 우는 것이 꼭 '엄마! 나 여기 있어요!'라고 말하는 것 같다", "몇 번을 다시 봐도 감동적인 장면이다", "이젠 가족들과 헤어지지 않고 그 안에서 늘 건강하길 바란다", "염소를 다시 가족과 만나게 해준 사람들에게 박수를 보낸다"며 훈훈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 본 기사의 내용은 동아닷컴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비즈N 탑기사
- ‘15년 공백기’ 원빈 근황…여전한 조각 미남
- 제주서 中 여행업자-병원 유착 ‘불법 외국인 진료’ 적발…3명 기소
- 10년 전에도 동절기 공항 철새 퇴치 기술 연구 권고했다
- 제주항공 참사, 피해 더 키운 화재는 어떻게 발생했나?
- 조류 충돌vs기체 결함…사고 원인 규명에 최소 ‘수개월’
- 내년 광복 80주년 기념우표 나온다
- ‘은퇴’ 추신수, SSG 프런트로 새 출발…육성 파트 맡을 듯
- ‘179㎝’ 최소라 “5주간 물만 먹고 45㎏ 만들어…그땐 인간 아니라 AI”
- 이승환 “난 음악하는 사람…더 이상 안 좋은 일로 집회 안 섰으면”
- 치킨집 미스터리 화재…알고보니 모아둔 ‘튀김 찌꺼기’서 발화
- “韓편의점 가면 꼭 사야해”… ‘바나나맛 우유’도 제친 외국인 필수템
- 예금보호한도 1억 상향…2금융권으로 자금 몰리나
- 한양, 평택고덕 패키지형 공모사업 P-2구역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 착한 아파트 ‘평택 브레인시티 수자인’ 분양
- ‘은퇴’ 추신수, SSG 프런트로 새 출발…육성 파트 맡을 듯
- “공사비·사업비 갈등 여전한데”…내년 서울 분양 92%는 정비사업 물량
- 정원주 대우건설 회장, 베트남 남부 사업확장 박차
- ‘강동 아이파크 더 리버’ 내년 4월 개장…서울 첫 이케아 입점
- 분양가 고공행진·집값상승 피로감에도 청약 열기 ‘후끈’[2024 부동산]③
- ‘BS그룹’ 새출발… 새로운 CI 선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