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이, 여름용 아이스조끼 준비하셨나요?"

노트펫

입력 2020-06-01 17:11 수정 2020-06-01 17:13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돌로박스, 여름상품 특별기획 6월의 박스 출시

아이스조끼, 네일 그라인더, 세탁기 장난감..,

[노트펫] 매월 수의사가 챙겨주는 반려견 종합 건강 세트 돌로박스에서 여름상품 특별기획으로 꾸민 6월의 박스를 내놨다.

반팔 티셔츠를 자연스럽게 입을 정도로 여름에 점점 다가가고 있다. 사람보다 2도 정도 체온이 더 높은 강아지이다보니 더위에 더 취약할 수 있다.

6월 박스의 대표 제품은 특허받은 '트리플 에어 프리징 아이스조끼'다.

3중 메쉬 원단으로 조끼에 물을 적시면 층층이 수분을 머금고 시원함을 오랫동안 유지한다. 동봉되는 아이스팩을 넣으면 시원함을 한층 배가시킬 수 있다. 물이 떨어지지 않아 실내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습기를 흡수하고 빨리 말리게 하는 흡습속건 안감원단은 눅눅하지 않고 쾌적함을 느끼게 해준다. 조끼 겉면 곳곳에는 스카치 원단을 사용해 굳이 LED 램프를 사용하지 않더라도 밤산책시 강아지가 있음을 다른 이들에게 알 수 있게 해준다.

네일 그라인더는 어렵기만 했던 발톱정리를 쉽고, 안전하고, 그리고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저소음, 저진동 모듈로 강아지의 안정감을 높이고, 스트레스는 최소화했다.

발톱만 잘 다듬어도 슬개골탈구로 이어질 수 있는 미끄러짐을 줄일 수 있다. 네일 그라인더는 발톱이 바닥에 닿지 않도록 깔끔하게, 그리고 짧은 시간에 간편하게 다듬어 줄 수 있다. 소형견이라면 3분, 중형견 5분, 대형견 7분 정도 다듬어 주면 된다. KC 적합성 인증을 받아 믿고 사용할 수 있다.

돌로 버블 세탁기 세트는 바스락 세탁기와 삑삑이 티셔츠가 만난 귀여운 장난감이다. 비오는 날 바깥에 나가지 못했을 때, 또 바빠서 산책을 건너 뛰었을 때 실내에서 재밌게 놀아줄 수 있는 제품이다. 세탁기 구멍에 간식을 넣어 노즈워크 놀이도 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마카롱 드 돌로'는 강아지를 위한 마카롱이다. 호주산 청정우와 국내산 아마씨. 해남산 고구마, 코티지 치즈 등 면역력을 올릴 수 있는 재료들을 담아 만들었다. 무방부제, 무색소, 무첨가물 간식으로 단호박, 비트, 블루베리, 시금치 이렇게 4가지 맛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비타민과 단백질로 뭉친 기호성 높은 "오리안심육포"가 6월의 박스 제품으로 제공된다. 고단백 저지방 육류인 오리는 반려견에 좋은 에너지 공급원이 되는 것은 물론 기력 회복과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특히 지방이 적은 안심 부위로 만들어 걱정없이 맛있게 먹일 수 있다.

돌로박스는 선택형 정기배송 서비스로 6월의 박스에 포함되지 않는 제품 역시 받아볼 수 있다. 돌로박스는 2시간 동안 냉동실에 넣어서 사용하면 8시간 동안 시원함이 유지되는 아이스 보울(Ice Bowl)과 블루베리와 고구마를 주재료로 만든 블루베리 아이스크림을 선택 제품으로 추천했다.

돌로박스 6월의 박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 본 기사의 내용은 동아닷컴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