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크스바겐, 신형 제타 출시 기념 “풍성한 고객 체험 이벤트”

동아경제

입력 2014-12-09 15:21 수정 2014-12-09 15:23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폴크스바겐코리아는 오는 12일부터 28일까지 전국 31개 전시장에서 콤팩트 세단 신형 제타 출시 기념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프리미엄 드라이브(Premium Drive)’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시승 이벤트는 신형 제타부터 눈길에 강한 사륜구동 모델까지 폴크스바겐의 모든 모델(폴로는 제외)을 더욱 많은 고객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또한 신형 제타 출시를 기념해 전국 30개 트렌디 레스토랑과 함께하는 ‘더 뉴 제타. 더 플래이버(The new Jetta. The FLAVOR)’ 프로모션, ‘해피 홀리데이즈(HAPPY HOLIDAYS)’ 페이스북 영상 공유 기부 캠페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해 고객들의 오감을 충족시킬 예정이다.

시승 신청은 오는 27일까지 폴크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온라인 시승 신청 후 시승한 고객 전원에게는 5000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중 차량 구매까지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는 특별히 제작된 폴크스바겐 라이프스타일 백을 선물로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삼성 스마트 TV, 리모와 여행용 캐리어, 아이패드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시승 이벤트와 같은 기간 동안 전국 주요 도시의 트렌디 레스토랑에서 신형 제타 출시 기념 ‘더 뉴 제타. 더 플래이버(The new Jetta. The FLAVOR)’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본 프로모션에는 힛더스팟, 보타이드 버틀러, 스시Z, 팬아시아 등 국내 미식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전국 30개 레스토랑이 참여해 신형 제타를 테마로 각기 다른 스페셜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기간 중 제휴 레스토랑을 방문해 해당 메뉴를 주문한 고객 중 선착순 8000명에게는 폴크스바겐 라이프스타일이 선보이는 목걸이형 카드 지갑을 선물로 증정하며, 시승신청 고객 중 1팀에게는 추첨을 통해 800만 원 상당의 세계 여행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페이스북을 통해 제휴 레스토랑에 특별 전시된 신형 제타 및 스페셜 메뉴 사진을 공유한 분 중 선착순 500명에게 2015 캘린더를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폴크스바겐코리아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신형 제타가 등장하는 ‘해피 홀리데이즈(HAPPY HOLIDAYS)’ 영상을 공개하고 오는 31일까지 기부 캠페인을 진행 한다. 나눔을 실천하는 따뜻한 연말을 보내자는 취지에서 기획되었으며, 공유 1회당 연탄 1장씩 연탄은행에 자동 적립된다.

‘더 뉴 제타. 더 플래이버(The new Jetta. The FLAVOR)’ 프로모션 제휴 레스토랑에서 모바일 시승 신청을 한 고객과 ‘해피 홀리데이즈(HAPPY HOLIDAYS)’ 영상 공유 기부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 중 각각 선착순 2만 명에게는 특별히 제작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무료로 배포한다.

이번 이벤트 및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폴크스바겐 홈페이지 (http://www.vwkr.co.kr/2014/jetta_retail/landing.php?site=news),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VWKorea) 및 카카오스토리 페이지(https://story.kakao.com/ch/volkswagenkore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훈기 동아닷컴 기자 hoon149@donga.com



관련기사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