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순천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신규 개소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입력 2019-06-24 10:48 수정 2019-06-24 10:49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전라남도 순천시 해룡면 상성길 174-5에 신규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24일 개설했다.
아이비모터스가 개소한 순천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는 광주 및 전주 지역에 이어 호남지역에 자리하는 볼보의 세 번째 브랜드 거점이다. 새롭게 신설된 순천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는 대규모 산업단지와 주거단지의 중심에 자리한 전남 신대지구 내에 위치한다. 전라남도 동부권 통합 청사 건립이 확정된 곳으로 앞으로 새로운 수입차 수요의 확대가 예상되는 지역이다.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의 시설은 대지면적 1976㎡, 지상 2층 규모에 최대 30대까지 동시 수용이 가능한 주차공간을 갖췄다. 특히 건물 외관은 북유럽 감성 ‘볼보 리테일 익스피어리언스’ 콘셉트를 적용해 야간에는 스웨덴의 오로라를 형상화한 조명을 선보인다. 실내는 북유럽 감성이 묻어나는 원목 소재 인테리어와 조명으로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일반 정비를 지원하는 서비스센터는 엄격한 교육을 이수한 테크니션이 첨단 진단 장비를 통해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볼보 ‘개인 전담 서비스(VPS)’를 도입해 예약부터 수리 및 정비, 사후관리까지 일원화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24시간 상시 대기 체제로 배터리 충전이나 타이어 교체, 비상 급유 및 견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긴급 출동 서비스도 지원한다.
아이비모터스는 이번 신규 개소를 기념해 내방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29~30일 순천 전시장에서는 볼보 전 차종 시승 기회 및 네일아트, 핸드마사지를 제공할 계획이다. 방문 고객 전원에게는 최고급 여행용 가방을 선물로 제공한다. 여기에 오는 8월까지 상담 및 시승을 마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볼보 우산, 골프백 등을 증정한다. 또한 7월 20일까지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볼보 차주들에게는 17가지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와 더불어 무선 충전 마우스패드를 선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12월 20일까지 순천 전시장에 내방해 상담 및 시승한 고객 중 한 명에게 해치백의 경쾌함에 SUV 강인함을 더한 ‘크로스컨트리(V40)’를 증정할 예정이다.
강병철 아이비모터스 대표는 “이번 순천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통해 전남 지역고객들의 접근성과 편의성이 강화돼 궁극적으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질 것”이라며 “앞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brjeans@donga.com
비즈N 탑기사
‘책 출간’ 한동훈, 정계 복귀 움직임에 테마株 강세
조선 후기 화가 신명연 ‘화훼도 병풍’ 기념우표 발행
붕괴 교량과 동일·유사 공법 3곳 공사 전면 중지
명동 ‘위조 명품’ 판매 일당 덜미…SNS로 관광객 속였다
“나대는 것 같아 안올렸는데”…기안84 ‘100 챌린지’ 뭐길래- ‘전참시’ 이연희, 득녀 5개월만 복귀 일상…아침 산책+운동 루틴
- 국내 기술로 개발한 ‘한국형 잠수함’ 기념우표 발행
- ‘아파트 지하주차장서 음주운전’ 인천시의원 송치
- 학령인구 감소 탓에 도심지 초교마저 학급 편성 ‘비상’
- 상속인 행세하며 100억 원 갈취한 사기꾼 일당 붙잡혀
‘팔기 어려운데 자식 주자’…서울 아파트 증여 25% 늘어
서울만 1만 개·전국 8만 개…한국 카페 시장, 임계점 넘었다
마쓰야마, 9년 만에 히어로 월드 챌린지 우승…셰플러 공동 4위
11월 수도권·지방 아파트 상승거래↓…서울만 확대
LG엔솔, 벤츠와 2조 원 규모 배터리 공급 계약 체결- 업비트, 54분만에 코인 1000억개 털려
- 쿠팡 정보유출 공포…금융사기 막는 ‘이 설정’ 꼭 켜두세요
- 中온라인몰 ‘한국인 계정 판매글’ 홍수…경찰, 인터폴 통해 삭제 요청
- “월세 또 오르나” 임대시장 불안…보유세 인상 ‘조세 전가’ 우려
- 수능 끝낸 수험생 절반 이상 “아르바이트 할 것”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