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즈브로코리아 너프, 공식 사이트 오픈… 50주년 및 사이트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동아닷컴 김동석 기자

입력 2019-04-19 09:58 수정 2019-04-19 10:01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해즈브로코리아의 글로벌 NO.1 슈팅완구 브랜드 너프(Nerf)가 론칭 50주년을 맞아 공식 사이트를 오픈하고 다음 달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너프는 아이들은 물론 전 세계에 마니아층을 보유한 슈팅완구 브랜드다. 이번에는 공식 사이트 개설과 브랜드 론칭 50주년을 기념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구매 인증샷 이벤트'는 너프 제품 구매 후 영수증과 함께 제품이 나오도록 인증샷을 촬영하여 너프 공식 사이트에 사진을 업로드하는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20만 원 상당의 '너프 라이벌 네메시스'를 선물한다.

또한 너프 공식 사이트 오픈 축하 메시지를 남기기만 해도 10명을 선정하여 2019년 신제품으로 출시된 '너프 엘리트 러커스'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위의 이벤트들은 다음 달 31일까지 너프 공식 사이트에서 응모, 참여할 수 있으며 6월 10일 너프 공식 사이트를 통해 당첨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새롭게 오픈한 너프 공식 사이트에서는 너프의 모든 제품을 한눈에 둘러볼 수 있으며 라인, 블래스터, 무게, 타입 등을 선택하여 본인에게 적합한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는 '나에게 맞는 너프 찾기' 서비스도 운영되고 있다. 더불어 신제품 출시 정보는 물론 너프의 이벤트와 체험단 행사, 너프 관련 다양한 영상 등 너프의 모든 정보와 소식을 통합적으로 제공한다.

너프는 론칭 50주년을 맞아 너프 팬들이 가장 환영할만한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소식도 알렸다. 50주년 기념 슈팅 백 세트는 베스트&스테디셀러로 구성된 3개의 너프 블래스터와 다트가 포함되어 있다. 제품이 들어있는 슈팅 백은 크기가 큰 대형 너프까지 담을 수 있는 사이즈로 제작되었으며 다트를 맞출 수 있는 타깃판이 프린팅 되어 있다. 이는 한정수량으로만 판매되며 토이저러스, 이마트, 홈플러스, 장난감 전문 매장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너프에 대한 끊임없는 지지에 대한 보답으로 공식 채널 오픈과 50주년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2019 너프 챔피언십 등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면서 "너프에 대한 모든 정보와 소식이 업로드되는 너프 공식 사이트에 많은 관심 바라며, 앞으로도 더욱 획기적이고 안전한 너프 제품으로 팬들에게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너프는 다음 달 4일과 5일 이틀간 용산 아이파크몰 4층 이벤트 스페이스 '더 가든'에서 2019 너프 챔피언십을 개최한다. '제한 시간 안에 좀비를 피해 백신을 사수하라'라는 새로운 콘셉트와 함께 더욱 업그레이드되어 진행되는 너프 챔피언십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높다.

너프 50주년 기념&공식 사이트 오픈 이벤트와 2019 너프 챔피언십에 대한 상세 내용은 너프 공식 사이트 및 해즈브로 코리아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김동석 기자 kimgiza@donga.com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