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 ‘더한섬닷컴’에 클럽모나코·오브제 신규 입점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19-01-23 16:23 수정 2019-01-23 16:27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온라인몰 ‘더한섬닷컴’에 클럽모나코와 오브제가 입점한다고 23일 밝혔다.
한섬에 따르면 우선 클럽모나코와 오브제의 2018 F/W, 2019 S/S 신상품 200여 종 판매를 시작하고 향후 출시되는 제품은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동시에 선보일 계획이다.
더한섬닷컴은 한섬이 운영하는 공식 온라인몰이다. 신규 입점한 클럽모나코와 오브제를 비롯해 타임과 마인, 시스템, SJSJ 등 국내외 20개 브랜드 의류 및 액세서리 1만5000여 종이 판매되고 있다.
한섬은 ‘노세일’ 정책을 온라인에도 동일하게 적용해 오프라인과 가격 차이가 나지 않는 프리미엄 패션몰로 더한섬닷컴을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이번 신규 브랜드 입점을 시작으로 온라인 판매 상품을 지속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신규 브랜드 입점을 기념해 ‘웰컴 뉴 브랜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31일까지 더한섬닷컴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에서 브랜드 론칭 관련 게시물을 개인 소셜미디어 채널에 공유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축하 댓을을 작성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새 브랜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신규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고 다음 달 10일까지 상품평을 남긴 소비자는 30명을 추첨해 여권 케이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섬 관계자는 “노세일 정책을 지속 추진하고 있지만 더한섬닷컴 이용자는 증가 추세”라며 “작년 공개한 홈피팅 서비스 ‘앳홈’을 도입하는 등 새로운 서비스를 통해 차별화된 온라인몰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비즈N 탑기사
- “성경에 대한 흥미 느끼도록…입문 돕는 바람잡이 되고파”
- ‘15년 공백기’ 원빈 근황…여전한 조각 미남
- 제주서 中 여행업자-병원 유착 ‘불법 외국인 진료’ 적발…3명 기소
- 10년 전에도 동절기 공항 철새 퇴치 기술 연구 권고했다
- 제주항공 참사, 피해 더 키운 화재는 어떻게 발생했나?
- 조류 충돌vs기체 결함…사고 원인 규명에 최소 ‘수개월’
- 내년 광복 80주년 기념우표 나온다
- ‘은퇴’ 추신수, SSG 프런트로 새 출발…육성 파트 맡을 듯
- ‘179㎝’ 최소라 “5주간 물만 먹고 45㎏ 만들어…그땐 인간 아니라 AI”
- 이승환 “난 음악하는 사람…더 이상 안 좋은 일로 집회 안 섰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