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 바다 품은 리조트에서 일출 보고 파도 소리도 듣고

조선희 기자

입력 2024-06-14 03:00 수정 2024-06-14 03:00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Golf & Resort]미봉 고성 오션뷰 리조트
여름 성수기 예약 우선권 보장하고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 숙박권 제공





국내에서 가장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바라볼 수 있는 곳, 강원도 고성 최북단 민통선 아래 청정 동해안에 자리한 ‘미봉 고성 오션뷰 리조트’가 리모델링 기념 특별가에 회원을 모집 중이다.

금강산 리조트
금강산 리조트 객실
고성군 현내면에 위치한 미봉 고성 오션뷰 리조트는 화진포해수욕장, 금강산, 통일전망대, 김일성 별장, 이승만 별장이 함께 있는 화진포와 설악산 등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춘 관광지와 인접해 아이들부터 노년층에 이르기까지 모든 관광객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먹을거리를 제공하는 최고의 힐링 리조트로 사랑받고 있다.


침대에서 일출 보고 매일 파도 소리를 듣는 오션뷰 리조트

동해안 해안선과 가장 가까이에 위치해 객실 내에서 푸른 바다를 조망할 수 있다. 아침이면 침대 위에서 일출을 감상할 수 있고 밤에는 파도 소리를 들으며 잠들 수 있는 리조트로 유명하다.

제주 콘도 전경
‘제주 미봉 리조트’는 사계절이 모두 아름다운 제주의 자연과 맑고 깨끗한 공기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제주시 한림읍 협재로에 위치해 있다. 주변에는 협재해수욕장, 협재동굴, 한림공원, 금릉해수욕장, 분재예술원, 제주경마공원 등의 관광지가 인접해 있다.

미봉 오션뷰 리조트 회원권은 이러한 고성, 제주 리조트 외에도 국내 유명 관광지인 설악, 경주, 나주, 평창 등 전국 6개 지역의 체인 리조트를 정회원가에 이용할 수 있다. 골프를 즐기는 회원을 위한 혜택으로 제주 지역의 골프장을 주중·주말에 4인이 3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태국, 필리핀, 라오스, 말레이시아, 베트남, 일본, 중국의 골프장 이용 시에도 자매 골프 전문 여행사를 통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그 외에도 회원카드 발급, 인터넷 실시간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며 무료 숙박권, 해수 옥사우나 무료 이용권도 증정한다. 특히 수천만 원대 회원권도 여름 시즌 예약은 하늘의 별 따기인데 미봉 오션뷰 리조트 회원권은 올여름 성수기 예약 우선권이 있어 빨리 가입하고 신청하면 100% 예약이 보장된다.
제주 콘도

미봉 오션뷰 리조트는 현재 창립 회원 선착순 100명에 한해 특별 할인된 가격인 패밀리형(16평형) 485만 원, 스위트형(30평형) 696만 원에 모집 중이다. 안전성을 보장하기 위해 미봉 동해안 오션뷰 리조트에 지분 등기를 해준다.

선착순 100명 특별 혜택으로 해수 옥사우나 무료 이용권 20장과 객실 무료 숙박권 15장을 제공한다. 입금순으로 선착순 마감하며 마감 이후에는 가격이 인상된다. 신청금 100만 원, 농협 355-0086-9609-33 예금주 주식회사 미봉.



조선희 기자 hee3110@donga.com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