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골퍼처럼 멋지게 스윙해볼까

태현지 기자

입력 2020-03-26 03:00:00 수정 2020-03-26 03:00:00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Enjoy Life - 왁
프로골퍼 케빈나 선수 경기복 재현
‘더 히어로즈’ 라인 8가지 색상 출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밀폐된 실내 대신 골프 같은 야외활동이 늘고 있다. 왁은 다른 골프웨어와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골퍼들의 스코어를 향상시킬 수 있는 기능성 강화 아이템 등을 선보이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왁(WAAC)은 ‘기필코 승리한다’의 ‘Win At All Costs’의 약자로 즐거운 승리에 대한 강한 염원을 매 시즌 새로운 테마와 와키의 캐릭터로 위트 있고 발랄하게 표현한다. 이번 2020 봄여름 시즌에는 ‘HOW, WAKAN WAACKY’로 “안녕, 전지전능한 지도자 와키”라는 뜻의 테마와 연계된 아메리칸 인디언의 고유 문양과 색감을 왁만의 느낌으로 재해석해 선보였다.


■ 최상의 플레이로, 플레이어스 에디션!


플레이어스 에디션은 PGA, LPGA를 포함한 국내외 정상급 투어와 다양한 미디어 채널에서 활동하는 톱 플레이어들에게만 지급됐던 ‘플레이어스 와키’ 와펜을 동일한 소재와 사이즈로 부착해 골프를 즐기는 고객들에게도 선보이는 제품이다. 경기력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는 스트레치와 속건력을 갖춘 소재뿐만 아니라 스윙 시 저항성을 최소화한 입체 패턴을 사용해 최상의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플레인과 피케버전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15만 원, 여성 슬리브리스 제품은 13만 원이다.


■ 나도 선수처럼, 더 히어로즈 라인

미국프로골프(PGA)투어 톱플레이어 케빈나 선수의 유명 스폰서십 마크를 모두 포함해 PGA 무대의 경기복과 동일한 더히어로즈 케빈나 버전이 새롭게 출시했다. 세계 정상을 누비는 톱플레이어 케빈나 선수의 플레이에 대한 동경을 표현했다. 깔끔한 플레인과 피케 버전으로 더욱 톱플레이어의 느낌을 살려주며 8가지 색상으로 각각 17만 원이다.


■ 글로벌 모자 브랜드 ‘뉴에라’와 컬래버레이션

왁은 스트리트 감성을 가진 뉴에라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새로운 골프 착장 라인을 제시한다. 이번 왁X뉴에라 제품은 볼캡, 선캡, 스냅백 등 총 5종 9개 스타일로 뉴에라 특유의 편안한 착용감에 왁의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더해 만들었다. 골프웨어와 잘 어울리도록 디자인됐고 뉴에라 심벌 자수와 홀로그램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골프 플레이 외에도 다양한 스타일링에 용이하며 볼캡과 선캡은 6만5000원 등으로 구성됐다.

모든 제품은 전국 왁 매장과 함께 공식 쇼핑몰인 코오롱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해당 제품들은 왁만의 위트 있는 모티프를 살려 라운딩 시 동료 골퍼들과 함께 착용하기 좋다. 왁은 26일부터 동일한 라인 제품 2개 구매 시 10% 할인, 4개 구매 시 20% 할인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오늘부터 코오롱몰 온라인에서만 특별한 혜택을 진행한다.

태현지 기자 nadi11@donga.com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