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급 호텔같은 편안함 “우리는 안방으로 호캉스 갑니다”

박서연 기자

입력 2022-09-23 03:00 수정 2022-09-23 17:29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는 특별한 시공이나 인테리어 공사 없이도 침실에서 고급스러운 호텔 분위기를 연출시킬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의 호텔식 침대 프레임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최적의 수면환경을 조성할 수 있는 기술력이 담긴 최상의 매트리스를 통해 ‘좋은 잠’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에이스침대만의 ‘투 매트리스(Two Mattress)’ 시스템은 이중의 매트리스가 위에서 한 번 감싸주고, 아래에서 또 한 번 받쳐 주는 것이 특징이다. 매트리스에 가해지는 충격과 압력을 20% 분산시켜 매트리스 수명을 높이는 것은 물론, 최고급 호텔에서 느낄 수 있는 남다른 편안함과 안락함을 제공한다.


호텔 스위트룸을 연상케 하는 ‘BMA-1164’


에이스침대 BMA-1164
마치 부티크 호텔의 침대 프레임이 떠오르는 ‘BMA-1164’는 헤드보드 전면에 유니크한 세로패턴 디자인이 적용돼 세련되면서도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해 준다. 두께감이 있는 헤드보드 상면은 간단한 인테리어 소품도 올려 둘 수 있어 차분하면서도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좌우 측면에 연결되는 사이드 패널(옵션 사항)에는 모든 방향으로 각도 조절이 가능한 LED 핀조명이 내장돼 더욱 감성적인 침실 분위기를 연출한다.


갤러리 같은 침실을 연출하는 ‘루체(LUCE-III)’


이탈리아어로 빛을 의미하는 ‘루체III(LUCE-III)’는 헤드보드에 LED 간접등이 있어 밤에는 부드러운 감성을, 낮에는 감각적인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아트월 콘셉트 침대다. 롤 형태 패널의 템바보드는 헤드 수납공간과 이어져 마치 하나의 갤러리 공간처럼 연출해 침실의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한다. 헤드보드 전면쿠션은 최적의 각도로 디자인돼 침대에서 독서를 하거나 기대어 쉴 때 마치 소파와 같은 안락함을 제공해준다.

LUCE-III. 에이스침대 제공



최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 ‘ROYAL ACE 400’


‘로얄 에이스 400(ROYAL ACE 400)’은 스프링을 비롯한 첨단 기술력과 소재의 혁신이 두드러지는 프리미엄 소프트 타입의 매트리스이다. 일반 폼과 달리 친환경 소재로 만든 바이오 폼이 적용돼 촉감이 부드럽고 통기성이 뛰어나 쾌적한 수면환경을 제공한다.

세계 15개국에서 특허를 받은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이 적용돼 인체의 무게를 받는 상단에서 바디라인에 맞게 완벽하게 맞춰 주고, 하단 스프링에서 한 번 더 받쳐 줘 최적의 숙면 환경을 제공한다.


최고급형 매트리스 ‘에이스 벨라-Ⅲ’


ACE BELLA-Ⅲ
에이스침대만의 독보적인 수면 기술이 담긴 ‘에이스 벨라-Ⅲ(ACE BELLA-Ⅲ)’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견고하게 지지해주는 슈퍼 하드타입의 최고급형 매트리스이다. 강력한 지지력으로 체압을 고르게 분산시켜주고, 쏠림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탄력의 대칭을 맞춘 에이스침대만의 ‘FTF 공법’과 외관 변형을 방지하는 ‘하이필로 공법’이 적용됐다.


박서연 기자 sy0091@donga.com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