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아라, 신스틸견(犬) '미미'와 함께 전한 종영 소감.."고생 많으셨습니다"
노트펫
입력 2020-11-27 15:11:57 수정 2020-11-27 15:12:02



[노트펫] 배우 고아라가 강아지와 함께 드라마 종영 소감을 전했다.
27일 고아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동안 도도솔솔라라솔 을 시청해주시고, 애청해주신 시청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든든히 힘이 되어주었던 좋은 스텝분들 덕분에 행복하고 힘내서 촬영할 수 있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고아라는 드라마 속에서 자신의 분신 같은 반려견 역으로 함께 출연한 신스틸견(犬) '미미'를 품에 안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그 품에 안겨 곰돌이 같은 귀여운 매력을 뽐내고 있는 미미의 모습이 특히 눈길을 끈다.
이어 "좋은 글 써 주신 작가님, 감독님, 함께 고생한 배우분들 도도솔솔라라솔 촬영을 함께 한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저에겐 잊지 못할 또 하나의 소중한 작품이 될 것 같습니다. 좋은 추억, 잊지못할 기억들 모두 소중히 간직하겠습니다. 고생 많으셨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사진을 본 팬들은 "수고 많았어요 미미도 박수!", "라라랑 미미랑 모두 행복해야 해", "귀여운 애가 귀여운 애 안고 있으니까 진짜 왕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 본 기사의 내용은 동아닷컴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비즈N 탑기사
- 랜드로버코리아, 가격 2000만원 낮춘 ‘2021 레인지로버’ 출시
- 이재용 “국민과의 약속 지켜야… 투자-고용 힘써달라”
- 집밥은 역시 밥맛… 고급쌀 인기몰이
- 최정우 “2차전지 소재, 미래 먹거리”… 신사업 투자-조직개편 가속
- ‘코로나 충격’ 민간소비 5% 뒷걸음… 정부 지출로 역성장 폭 줄여
- 플라스틱 일지 쓰고 재활용품 회수… ‘지구 살리기’에 시민들이 나섰다
- 분리배출 쉽게… ‘無라벨 생수’ 1000만개 넘게 팔려
- 매출 1000억 넘는 벤처 617개… 총매출 140조 ‘재계 4위 수준’
- [화요 명차]‘삼각별’ 무게감 낮춘 GLA·GLB… 주행감성은 310만원 차이
- “브랜드숍 꼭 직설적일 필요있나… 은유적 디자인일때 더 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