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등급 홍삼 10뿌리를 그대로 한 병에

태현지 기자

입력 2020-03-26 03:00:00 수정 2020-03-26 03:00:00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한국의 식음료기업 - 동원F&B

면역력이 떨어지면 감기에 걸리거나 체력 저하로 인해 피로감을 느끼기 쉽다. 면역력이 약화됐을 때 꼭 챙겨 먹어야 하는 것이 바로 홍삼이다. 홍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피로 해소,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 등의 효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동원F&B의 ‘천지인 홍삼정 명작(名作)’은 6년근 지삼(地蔘)급 홍삼을 엄선해 무려 홍삼 10뿌리를 농축해 담은 최고급 프리미엄 제품이다. 지삼은 외형과 조직 치밀도, 표면 상태 및 색상 등의 품질이 상위 3%에 속하는 최고 등급의 뿌리삼을 말한다.

‘천지인 홍삼정 명작’은 다른 첨가물을 넣지 않고 온전히 물만을 사용해 추출한 100% 홍삼 농축액으로, 뿌리삼을 진하게 달여 면역력 증진에 효과적인 사포닌과 산성다당체 유효 성분의 함량을 극대화했다.


또 일일 권장섭취량 3g당 홍삼의 기능성분인 진세노사이드 Rg1, Rb1. Rg3의 합이 21mg에 달하며, 가격은 100g 기준 11만 원에 불과하다. 경쟁사 유사 제품의 기능성분 함량이 3g당 18.6mg이면서 가격은 100g 기준 29만 원으로 무려 2.5배가 넘는 것에 비하면 ‘천지인 홍삼정 명작’은 매우 합리적이고 ‘가성비’가 높은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천지인 홍삼정 명작’은 바쁜 일상으로 일일이 건강을 챙기기 힘든 현대인들이 손쉽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좋은 활력 도우미다. 하루 한 번 물에 타서 마시거나, 동봉된 스푼으로 한 입 떠먹으면 홍삼 본연의 진한 맛과 향은 물론 홍삼의 유효성분을 섭취할 수 있다.

동원F&B의 ‘천지인 홍삼’은 2007년 탄생한 홍삼 전문 브랜드로 엄격한 품질관리와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프리미엄 제품들은 물론이고 연령, 성별 등을 고려한 맞춤형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돼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양질의 홍삼 제품을 섭취할 수 있다.

동원F&B는 홍삼의 수매부터 제품 생산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진행한다. 양질의 홍삼을 인삼농가에서 직접 제공받고, 충남 천안에 위치한 자체 공장 내에서 태양광으로 100% 자연 건조시켜 제품을 만든다. 200여 가지의 엄격한 품질검사를 통과한 제품만 소비자들에게 선보여 깊이 있는 맛과 효능을 자랑한다.

‘천지인 홍삼정’ 제품군은 ‘천지인 홍삼정 명작’ 외에도 갱년기 여성을 위한 ‘천지인 홍삼정 미작(美作)’과 합리적인 가격에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는 ‘천지인 홍삼정 예작(叡作)’으로 구성됐다.

‘천지인 홍삼정 미작’은 일일 권장 섭취량 2g 기준 진세노사이드 Rg1과 Rb1, Rg3의 합을 30mg까지 섭취할 수 있는 고농축 제품이다. ‘천지인 홍삼정 예작’은 6년근 홍삼 농축액 100% 일일 권장 섭취량 3g 기준 진세노사이드 Rg1과 Rb1, Rg3의 합을 17.1mg 섭취할 수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시중의 어떤 제품과 비교해도 기능성분 함량이나 가성비를 고려했을 때 ‘천지인 홍삼정 명작’이 최고의 선택일 것”이라며 “엄격한 품질 관리와 공정 과정을 거쳐 탄생한 프리미엄 홍삼 제품으로서 소비자들의 면역력과 활력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태현지 기자 nadi11@donga.com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