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람보르기니, 우루스 위한 새 디자인 컬렉션 ‘그라파이트 캡슐’ 출시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20-09-29 16:27:00업데이트 2023-05-09 15:20:50
람보르기니는 29일 새로운 색상과 디자인 요소를 적용한 ‘우루스 그라파이트 캡슐(Urus Graphite Capsule)’을 선보였다. 우루스 그라파이트 캡슐은 2021년형 모델부터 옵션으로 선택 가능한 디자인 트림이다.

최신 트렌드에 따라 화이트와 블랙, 그레이 등 4가지 외장 컬러와 오렌지, 옐로우, 그린 등 4가지 하이라이트 컬러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그라파이트 캡슐 트림을 위해 준비한 외장 컬러 4종은 매트한 느낌을 강조해 남성적이면서 강인한 느낌을 극대화했다.
하이라이트 컬러 디자인은 전면 스플리터와 도어 인서트, 리어 스포일러 등에 포인트 색상으로 활용된다. 실내에도 동일한 컬러 포인트가 더해지며 전용 알칸타라 시트와 카본 및 블랙 알루미늄 디테일이 추가된다. 차체 하단부에 적용되는 포인트 디자인 요소로 안정적이면서 과감한 이미지를 연출한다. 블랙 컬러 23인치 휠도 새로운 스타일을 완성하는데 기여한다.
지오바니 페로지노(Giovanni Perosino) 람보르기니 총괄사업책임자(CCO)는 “그라파이트 캡슐 트림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적용 가능한 색상 옵션과 스타일링을 통해 슈퍼 스포츠 DNA를 지닌 우루스의 다재다능한 면모를 시각적으로 보여준다”며 “본인의 스타일을 보여줄 수 있는 최신 컬렉션”이라고 말했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