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폭스바겐코리아, 뮤지컬 티켓 증정 이벤트 진행… 60명 추첨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18-11-26 18:31:00업데이트 2023-05-09 21:15:05
폴크스바겐 아테온폴크스바겐 아테온
폭스바겐코리아는 연말을 맞아 뮤지컬 티켓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내달 1일과 9일 관람할 수 있는 뮤지컬 ‘마틸다’와 ‘지킬앤하이드’ 티켓이 준비됐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 변함없는 관심과 응원을 보내준 국내 소비자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뮤지컬 마틸다는 아동문학가 ‘로알드 달’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영국 극단 로열 셰익스피어 컴퍼니(RSC)가 7년에 걸친 개발 과정을 거쳐 탄생한 작품이다. 똑똑한 소녀 마틸다가 부모와 학교 교장의 부당함으로부터 벗어나 진정한 자아와 행복을 찾아가는 과정을 유쾌하고 따뜻하게 그려내는 스토리다. 특이한 캐릭터와 기발한 상상력, 빠른 전개, 반전 등 원작 소설 주요 요소들이 그대로 담겼으며 권선징악 내용을 코미디로 유쾌하게 연출했다.

지킬앤하이드는 영국 소설가 로버트 루이스 스티븐슨의 소설 ‘지킬박사와 하이드씨의 이상한 사건’을 각색한 작품이다. 한 인물이 가진 두 가지 인격을 선과 악으로 표현해 인간 내면의 이중성을 다룬 내용이다. 특히 이번 뮤지컬은 배우 조승우가 컴백해 역대급 캐스팅 라인업이 완성된 것이 특징이다.

티켓 이벤트는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신청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 뮤지컬 티켓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또한 인스타그램을 통해 올해 진행된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 중 무작위 추첨을 통해 폴크스바겐 오너 340명을 추가로 초청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