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랜드로버, 창립 70주년 기념 ‘패밀리데이’ 캠핑 행사 성료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18-11-16 14:52:00업데이트 2023-05-09 21:18:26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자라섬에서 실시된 ‘랜드로버 패밀리데이’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행사는 랜드로버 브랜드 창립 70주년을 맞아 1박 2일 동안 진행됐다.

랜드로버 패밀리데이는 차량 보유자를 대상으로 오너 가족 400팀, 총 1200여명이 참가해 최대 규모로 이뤄졌다. 소비자 성원과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로 가족 단위 참가자를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텐트 사이트를 비롯해 오토캠핑장과 카라반 캠핑, 리조트 등 다양한 캠핑 시설이 참가자들에게 제공됐으며 소비자는 취향에 따라 원하는 시설을 선택했다.

브랜드 헤리티지를 확인할 수 있는 차량 전시도 이뤄졌다. 클래식 모델인 시리즈 Ⅲ과 럭셔리 SUV 시장을 개척한 레인지로버 1세대 등이 갖춰졌고 브랜드 역사 전시 공간도 운영됐다.
오프로드 성능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소남이섬에 별도로 마련된 자연지형을 활용해 수로와 돌길, 급경사, 범피 코스 등이 구축됐다. 참가자들은 해당 코스를 직접 체험하며 랜드로버 특유의 오프로드 주행 성능을 확인했다.

저녁에는 패밀리 콘서트가 펼쳐졌다. 가수 이승환이 특별 게스트로 초대됐으며 재즈와 인디밴드가 무대를 꾸몄다. 또한 사전 접수된 가족 영상 편지 상영과 불꽃놀이도 진행됐다. 이밖에 텐트 문패 만들기, 랜드로버 의자만들기, 캠핑 음식 쿠킹 클래스, 클라이밍, 유로번지, 열기구체험, 플리마켓, 경품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백정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랜드로버에 보내준 소비자 성원과 관심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소비자가 만족하고 사랑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될 것을 약속하겠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