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랜드로버코리아, ‘70주년 기념’ 캠핑 행사 진행… 오너 가족 400팀 초청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18-10-24 17:16:00업데이트 2023-05-09 21:26:22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랜드로버 70주년을 기념해 내달 3일부터 1박 2일간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자라섬에서 ‘랜드로버 패밀리데이’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랜드로버 패밀리데이는 차량 보유자를 위한 가족 캠핑 행사로 진행된다. 랜드로버 오너 가족 400팀이 초청될 예정이다. 행사 참가 예약은 패밀리데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뤄진다.

브랜드 탄생 70주년을 맞아 기획된 이번 행사에는 랜드로버 시리즈Ⅲ와 고성능 럭셔리 SUV 시장을 개척한 레인지로버 1세대 등 클래식카를 직접 살펴볼 수 있는 전시 공간이 마련된다. 또한 브랜드 역사를 이해할 수 있는 공간도 준비된다.

오프로드 성능 체험 프로그램에도 참여할 수 있다. 소남이섬에 조성된 오프로드 코스에서 랜드로버 차량의 전지형 주행 성능을 소비자가 직접 경험해볼 수 있다. 코스는 돌길과 급경사, 범피 코스 등으로 이뤄졌다.

가족 단위 참여자들이 모두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콘서트도 열린다. 재즈와 인디밴드 공연을 비롯해 특별 게스트로 초대된 가수 이승환의 무대로 꾸며진다. 또한 사전 접수된 가족 영상 편지 상영과 선정된 가족 1팀을 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밖에 패밀리 레크레이션과 나무 원판을 이용한 텐트 문패 만들기, DIY 의자 만들기, 쿠킹 클래스, 클라이밍, 유로번지, 열기구 체험, 플리 마켓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숙박 시설은 텐트 사이트와 오토캠핑장, 카라반 캠핑, 리조트 등으로 구성됐다. 텐트 사이트와 오토캠핑장을 예약하는 소비자는 본인 캠핑장비를 준비하거나 캠핑 용품을 대여할 수 있다.

백정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랜드로버 70주년과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10주년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