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르노삼성, 휴가철 ‘무상점검·경품 이벤트’ 진행… 여행상품권 증정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18-07-09 20:58:00업데이트 2023-05-09 21:57:52
르노삼성자동차는 내달 18일까지 ‘오토솔루션 2018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소비자들의 안전운전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르노삼성에 따르면 매년 여름 전 차종을 대상으로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이 이뤄졌지만 올해는 여기에 유상수리 고객 사은품 증정과 경품행사 등 다양한 혜택이 추가됐다.

먼저 이벤트 기간 르노삼성 직영 및 협력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하는 소비자들에게는 엔진오일과 계기반, 램프 등 13가지 일반 점검은 물론 하체파손 및 오일누유, 브레이크, 머플러, 서스펜션 등 4가지 안정항목에 대한 점검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유상수리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됐다. 타이어 교환 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2만~5만 원)이 제공되며 타이어 파손 보장 서비스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한 프리미엄 엔진오일과 에어컨 필터 구매자에게는 부품값 20% 할인이 지원된다. 보증연장 상품 구매자에게는 모바일 정비쿠폰(2만~5만 원권)이 증정된다.

중고차 구매자와 차량 장기 미입고 소비자를 위한 특별 서비스도 마련됐다. 중고차 구매 후 르노삼성 서비스센터를 처음 방문하거나 2년 이상 장기 미입고 고객이 센터를 방문하면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와 함께 유상 정비 시 모트리오 와이퍼를 무상으로 지원한다.

유상수리 고객 대상 이벤트도 실시된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 500만 원 상당 여행상품권(1명)이 제공되며 2등 10명에게는 50만 원 상당 여행상품권이 증정된다. 3등 1000명에게는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쿠폰이 지원된다.

안경욱 르노삼성 애프터세일즈 상무는 “여름은 장마와 불볕더위 등 다른 계절에 비해 차량에 무리가 많은 계절로 보다 철저한 예방 점검이 필수”라며 “르노삼성이 기획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통해 안전과 행운을 모두 잡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