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한불모터스, 찾아가는 시승행사 실시… 코로나19 확산 방지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입력 2020-03-24 11:55:00업데이트 2023-05-09 16:54:44
한불모터스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이하 코로나19) 부담을 덜기 위해 찾아가는 특별 시승행사(푸조 안심 마중)를 24일 마련했다.

다음달 30일까지 진행되는 ‘푸조 안심 마중’ 서비스는 전시장 방문 없이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로 찾아가는 시승행사다. 한불모터스는 고객들이 코로나19에 대한 불안감을 덜고, 안심하고 푸조 차량을 시승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고객들은 푸조 공식 홈페이지 내 ‘푸조 안심 마중’페이지에서 시승을 원하는 장소와 시간 그리고 차량을 선택하면 영업사원들의 직접 방문을 통해 안심하고 푸조의 다양한 라인업을 체험해 볼 수 있다.

한불모터스는 모든 영업사원의 마스크 의무 착용을 비롯해 시승 차량 내부에 손 소독제 비치, 고객의 시승 전후로 손이 자주 닿는 스티어링 휠과 기어 노브, 손잡이, 공조기 버튼 등에 집중적인 소독 작업 등 위생 및 방역 관리도 철저히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시승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푸조 모자를 기념품으로 제공한다. 계약 및 출고한 고객에게는 푸조와 밀레 콜라보레이션 티셔츠를 증정할 계획이다.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는 “코로나 19로 사회적 거리 두기를 비롯한 철저한 개인 위생 관리가 요구되는 만큼 고객 간의 접촉을 최소화하면서, 자사의 차량을 안심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시승행사를 마련했다”라며 “고객들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영업사원들의 개인 위생과 차량 방역 작업 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brjean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