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팅크웨어, ‘아이나비’ 브랜드 홈페이지 개선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입력 2019-10-14 11:20:00업데이트 2023-05-09 19:19:26
팅크웨어는 ‘아이나비’ 브랜드 홈페이지를 새 단장했다고 14일 밝혔다.

팅크웨어에 따르면 이번 리뉴얼은 기존 아이나비 웹, 모바일 홈페이지 및 쇼핑몰 사이트 전 부분 포함됐다.

새롭게 개선된 아이나비 홈페이지는 제품별 카드형 섹션 디자인을 도입해 관심 있는 제품에 대해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제작됐다. 웹 페이지뿐 아니라 모바일 환경에도 최적화된 인터렉션을 적용, 정보전달에서 구매까지 쉽고 빠르게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와 함께 브랜드별 제품에 대한 카테고리 재구성해 원하는 정보를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온라인 쇼핑몰도 기존 메인 제품인 블랙박스, 내비게이션 외에도 브랜드, 사업 다양화에 맞춰 전면 재구성됐다.

회사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맞아 온라인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28일까지 2주간 ▲아이나비 통합회원 신규 가입회원 대상 할인 쿠폰지급 ▲주요 블랙박스 제품 할인 ▲제품 구입자 대상 랜덤사은품 지급 등 다양한 프로모션들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남경 팅크웨어 마케팅본부장은 “빠르게 확대되는 제품과 사업에 대응하고 고객이 원하는 제품에 대한 정보전달에서 구매까지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전면적인 리뉴얼을 진행하게 됐다”며 “아이나비 제품과 정보는 물론 사후서비스까지 제공하는 공식 플랫폼으로 누구나 쉽게 활용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개선할 것”이라고 말했다.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brjean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