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겨울철 주요 부품 할인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입력 2020-11-30 15:55:00업데이트 2023-05-09 15:03:04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겨울철 주요 부품 및 액세서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내년 1월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겨울철 안전 운행 및 차량 관리를 위한 주요 부품인 배터리, 부동액, 와이퍼 블레이드, 브레이크액 등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컬렉션 베이직 캐리어, 루프박스, 스키 및 스노우보드 랙 등 겨울철 캐리어 시스템 제품과 보온 텀블러 제품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커넥티비티 기능 탑재 이전의 모델에서도 블루투스 연결 장치와 스마트폰 연동을 통해 차량 관리 커넥티드 서비스를 사용 가능하게 하는 ‘메르세데스 미 디지털 어시스턴트’ 무상 장착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고객에게는 아이스 스크래퍼와 윈드스크린 프로텍터로 구성된 겨울맞이 사은품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캠페인 기간 동안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메르세데스 미 앱을 통해 온라인 서비스 예약 후 방문하는 고객에게도 동일한 겨울맞이 사은품 세트를 제공한다.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관계자는 “고객들은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해 각종 대비가 필요한 겨울철을 맞아 차량 관리 및 관련 차량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며 “좀 더 편리하게 차량을 관리할 수 있는 기화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brjean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