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더 지니어스 장동민 신아영에게 윽박 “하버드에서 1인지 3인지 안 가르쳐 주냐”

ev라운지
입력 2014-10-30 11:01:00업데이트 2023-05-10 10:46:34
사진=tvN 더 지니어스사진=tvN 더 지니어스
더 지니어스 장동민 신아영에게 윽박 “하버드에서 1인지 3인지 안 가르쳐 주냐”

더 지니어스 장동민이 신아영에게 독설을 날린 가운데 신아영의 반응이 눈길을 끌었다.

지난 29일 방송된 tvN ‘더 지니어스-블랙가넷’에서는 장동민, 신아영, 유수진이 한 팀을 이뤄 광부게임을 펼치는 모습이 방송됐다.

이날 장동민은 신아영에게 “광물을 하나만 뽑아라”라고 말했으나 신아영은 “나 많이 뽑고 싶다. 왜 나만 구박하냐”며 세 개를 뽑았다.

이후 유수진의 차례가 됐고, 장동민이 다른 이야기를 하지 않자 신아영은 장동민에게 “왜 언니 뽑을 때는 아무 말도 안하냐”며 서운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장동민은 신아영에게 “하나 뽑으라고 했으면 하나 뽑으면 됐지 왜 세 개나 뽑았냐. 못 알아 듣냐. 하버드?”라고 윽박지르며 “하버드에서 1인지 3인지 안 가르쳐 주냐”라고 소리쳐 웃음을 전했다.

장동민의 독설에 신아영은 제작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욕을 하는데 막 즐거운 것은 처음”이라고 말하며 웃은 모습을 보였다.

더 지니어스 장동민 독설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더 지니어스 장동민 독설, 독설도 기술이네요”, “더 지니어스 장동민 독설, 신아영도 특이하네”, “더 지니어스 장동민 독설, 프로그램 재미있네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오토 기사제보 car@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