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아유미 일본인 남친 각트와 결별, 각트가 남긴 글 보니…

ev라운지
입력 2014-08-07 14:01:00업데이트 2023-05-10 11:52:58
사진=아유미 공식 홈페이지사진=아유미 공식 홈페이지
아유미 일본인 남친 각트와 결별, 각트가 남긴 글 보니…

걸그룹 슈가 출신으로 일본에서 활동 중인 가수 아유미가 연인 각트와 결별했다.

일본의 다수 매체들은 7일 ‘2012년부터 교제해 왔던 아유미와 각트가 결별했다’고 보도했다.

또한 두 사람의 결별 이유로 성격 차이와 바쁜 스케줄 때문이라고 전했다.

한편 각트는 지난 3일 블로그를 통해 “소중한 추억”이라는 제목의 글을 올리고 “이렇게 시간은 지나간다. 소중한 사람과의 만남과 이별도 그렇다”며 “내 곁에 웃던 얼굴도 나의 한심함으로 잃고 말았다”고 글을 올려 이별을 알리는 글을 올렸다.

각트는 이어 “내가 너무 어린아이 같아 싫어지는 순간이다. 더욱 나에게 포용력이 있었다면…, 더욱 나에게 심적 여유가 있었다면…, 더욱 나의 시간을 (상대방에게) 쏟을 수 있었다면…”이라며 후회하는 듯 하는 글도 올린 후 아유미에 대한 고마움을 글도 올린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슈가 아유미는 2009년 일본으로 건너가 아이코닉이란 이름으로 활약했으며 2012년 일본의 한 매체에 각트와의 사진이 공개되며 열애소식이 알려졌었다.

아유미와 각트의 결별 소식이 알려지자 누리꾼들은 “아유미 각트 결별, 사귀는 지도 몰랐네”, “아유미 각트 결별, 무슨 일이지?”, “아유미 각트 결별, 이유가 있겠지”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오토 기사제보 car@donga.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