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마녀의 연애’ 엄정화, 박서준과 키스하고 한 말은?

ev라운지
입력 2014-04-29 11:44:00업데이트 2023-05-10 13:07:35
사진=tvN ‘마녀의 연애’사진=tvN ‘마녀의 연애’
박서준

엄정화와 박서준이 출연하는 드라마 ‘마녀의 연애’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28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마녀의 연애’3화에서는 술김에 잠자리를 가질 뻔한 엄정화와 박서준의 모습이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서 엄정화는 만취 상태에서 박서준에게 맥주캔을 따주다 박서준과 오묘한 감정에 키스를 했다.

이후 엄정화와 박서준은 하루밤을 같이 보내려 했지만 우연희 박서준의 주민등록증을 보게된 엄정화는 띠동갑이 넘는 나이 차이를 보고 깜짝 놀라 윤동하를 밀어냈다.

엄정화는 박서준에게 “내가 뭘 한거니?”라며 “아기를 데리고 뭐 한거야?” 박서준을 다그쳤고, 박서준은 “미친거 아니예요?”라며 물어 “나 미쳤어”라며 동하를 쫓아냈다.

주민등록상 두 사람이 열네 살 차이라는 것을 엄정화가 발견했기 때문이다.

엄정화와 박서준의 나이차 연기를 본 누리꾼들은 “엄정화와 박서준의 나이차, 정말 몰랐나?”, “엄정화와 박서준의 나이차, 드라마 재미있어 지겠는데”, “엄정화와 박서준의 나이차, 드라마가 좀...”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마녀의 연애’는 나이 많고 눈높이 높은 엄정화와 느닷없이 찾아온 연하 남 박서준의 로맨틱 코미디로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에 방송된다.

동아오토 기사제보 car@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