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폴크스바겐 공식딜러 클라쎄오토, 방배 전시장 문열어

ev라운지
입력 2015-01-09 13:39:00업데이트 2023-05-10 09:51:42
폴크스바겐코리아 공식딜러 클라쎄오토가 서울 서초구에 방배 전시장을 새롭게 문열고 강남 및 경기 남부 지역 고객네트워크 확장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방배 전시장은 해당지역의 높은 고객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한강 이남의 중심이자 경기 남부 지역 고객의 접근성이 용이한 방배동에 자리를 잡았다. 지하철 4호선 동작역, 7호선 이수역, 9호선 구반포역 인근에 위치해 대중교통을 주로 이용하는 젊은 고객들의 방문이 편리하다.

방배 전시장은 연면적 1694.80㎡, 총 513평 2층 규모의 환경을 갖추고 있어, 고객이 편안한 분위기에서 차를 둘러보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상반기 내에 전시장 3층에 서비스센터를 문열고 판매에서부터 정비, 부품 교환까지 원스톱으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한층 더 향상시킬 계획이다.

클라쎄오토는 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이번달 31일까지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방배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 전원에게 주차번호판을, 방배 전시장에서 시승 신청을 한 고객 전원에게 스마트 터치 장갑 혹은 논슬립 스마트 거치대를 증정한다. 또한 오는 20일까지 클라쎄오토 전시장에서 출고한 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게 폴크스바겐 고급 다이어리를 제공한다.

한편 누적 판매 3만대 돌파를 앞두고 있는 국내 폴크스바겐 최대 딜러인 클라쎄오토는 ‘실시간 정비 예약 서비스’와 예약 없이 입고 순으로 엔진오일이나 소모품 등을 교환 받을 수 있는 ‘마하서비스’ 등 고객 만족 향상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연내 3개소 이상의 익스프레스 서비스센터를 추가로 건립할 계획이다.

김훈기 동아닷컴 기자 hoon149@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