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단신]아디다스-프라다, 연말 한정판 합작 출시 外

동아일보

입력 2019-11-12 03:00 수정 2019-11-12 05:14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 아디다스-프라다, 연말 한정판 합작 출시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프라다와 파트너십을 체결해 연내에 한정판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10일 밝혔다. 아디다스와 프라다는 2개의 한정판 제품을 연말에 선보일 예정이다. 한정판은 모두 이탈리아의 프라다에서 제작된다. 또한 두 브랜드가 손잡고 제작하는 ‘루나 로사 퍼포먼스 세일링 슈즈’를 내년에 공개한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아디다스와 프라다는 서로의 기술적인 노하우를 공유하고 조합해 끊임없는 디자인 진화를 끌어낼 것으로 보인다.


■ 아모레퍼시픽 ‘마스크팩 기술’ 美 CES 혁신상

아모레퍼시픽이 링크솔루션과 공동 개발한 ‘3차원(3D) 프린팅 마스크팩 제조 기술’로 내년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전자제품 박람회 ‘CES 2020’에서 3D 프린팅 분야 혁신상을 수상한다고 11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은 CES에 전시관을 열고 ‘3D 프린팅 마스크팩 기술’과 내년 출시를 앞둔 ‘메이크온 플렉시블 LED’ 등 신제품을 처음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은 기존 마스크팩이 얼굴 크기, 이목구비의 위치, 피부색 및 피부 영역별 결점 등을 충분히 반영하지 못하는 점에 착안해 3D 프린팅 마스크팩 기술을 개발해왔다. 2017년에는 3D 프린터 전문 개발업체인 링크솔루션과 손잡고 3D 프린팅 기술을 활용한 사용자 맞춤형 마스크팩 제조 장치를 개발했다.


■ 하티스트-쏘카 ‘지체장애인의 날’ 이벤트

삼성물산 패션 부문의 장애인 전문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하티스트가 11일 ‘지체장애인의 날’을 맞아 차량 공유서비스 업체 쏘카와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티스트는 다음 달 27일까지 삼성물산 온라인몰 SSF샵에서 하티스트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쏘카 휠체어 슬로프 차량 1일 무료 대여 쿠폰을 제공한다. 휠체어 슬로프 차량은 장애인과 교통약자의 이동권 보장을 위해 올해 3월부터 쏘카에서 운영 중인 휠체어 전용 차량이다. 이 차량을 이용한 고객에게는 하티스트 의류 가운데 아우터 20%, 그 외 제품은 10% 할인해주는 쿠폰을 준다.

■ 신세계면세점, 中 VIP 유치 플랫폼 구축

신세계면세점이 중국인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11일부터 중국 최대 온라인 여행사 ‘씨트립(C-trip)’ 내에 최우수고객(VIP) 전용 페이지(사진)를 연다. 씨트립은 회원 수 3억 명을 보유한 중국 최대 규모의 관광서비스 제공 플랫폼이다. 씨트립 최고 등급인 다이아몬드 회원은 연간 1억 원을 여행에 쓰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에 개설한 VIP 페이지는 씨트립 최고 등급인 다이아몬드 회원을 신규 유치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신세계면세점은 씨트립 회원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통합 간편 회원가입을 할 수 있는 플랫폼을 구축했으며 이를 통해 다양한 쇼핑 혜택 등을 제공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중화권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플랫폼이나 커뮤니티 등을 구축하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헤지스 액세서리, 봄-여름 신제품 선보여

생활문화기업 LF의 캐주얼 액세서리 브랜드 ‘헤지스 액세서리’가 내년 봄·여름 시즌 신제품인 ‘하퍼(HARPER)백’ 라인을 11일 미리 선보인다. 헤지스 액세서리는 올해 3월 미국 출신 핸드백 디자이너 나타샤 드마이어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영입해 제품의 디자인과 품질을 고급화하는 데 집중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하퍼백 라인은 가죽의 부드러운 질감이 돋보이는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토트백, 버켓 크로스백, 사첼백 총 3종으로 출시됐으며 가격대는 토트백이 57만 원대, 버켓 크로스백 및 사첼백이 49만 원대다.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