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최신 트렌드에 편의성과 품격 높인 공간을 만든다

강동영 기자

입력 2022-06-24 03:00:00 수정 2022-06-24 03:06:39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아름다운 집]
LX Z:IN 키친·바스· 바닥매트… 차별화된 서비스까지 제공


LX하우시스 프리미엄 인테리어 공간.


개인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맞춘 ‘LX Z:IN 키친’
LX Z:IN 키친은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키친’을 콘셉트로, 최고급 하이엔드 키친 ‘Zenith9(제니스9)’과 최신 트렌드의 키친 ‘SELEXION(셀렉션)’으로 구성된다. 모두 개인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한 디자인으로 지난해 출시 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Zenith9’ 키친은 천연 무늬목 주방가구 도어 등 최고급 소재를 적용했으며,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특별한 수납 기능까지 담은 하이엔드 키친 제품이다. 여기에 여러 사람이 함께 요리할 수 있는 초대형 ‘셰프 아일랜드’, 사용하지 않을 때는 문을 닫아 둘 수 있는 ‘시크릿 히든 키친’, 간단한 제스처로 내부 조명을 켤 수 있어 열지 않고 보는 ‘모션뷰 하부장’ 등 차별화된 기능과 디자인을 더했다.

‘SELEXION’ 키친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트렌디한 디자인이 반영된 주방 제품이다. 가격대와 세부 옵션에 따라 ‘셀렉션 3, 5, 7’ 제품으로 구분된다. 이들 제품 모두 사용 편의성을 높여 실사용 고객의 키에 맞춰 하부장 높이를 870¤920mm 사이에서 조절해 시공할 수 있다. 특히 지난해 말 선보인 주방가구 신제품 ‘셀렉션 ZEST(제스트)’ 시리즈는 시장에서 뜨거운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 주방가구에 표면 내구성을 강화한 소재를 사용하고 빛 반사가 없는 무광 인테리어를 적용하는 최신 유행 트렌드에 맞춰 출시한 제품이다. 주방가구 도어용 필름에 자체 개발 특수코팅 기술을 적용해 무광을 구현하면서도 스크래치와 오염에도 강한 내구성을 확보했다. 크림화이트, 베이지, 코튼그레이, 다크그레이, 화이트, 나이트블루 등 총 6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트렌디한 디자인 ‘LX Z:IN 바스’
LX Z:IN 바스는 최고급 하이엔드 제품 ‘Zenith9’과 최신 트렌드의 제품 ‘SELEXION’으로 구성됐다.

최상위급의 ‘Zenith9’은 대형 포세린 타일과 미국 콜러사의 최고급 세면기, 수전, 액세서리를 적용한 프리미엄 욕실 제품이다. 간접 조명과 양면 거울이 적용된 고급 상부장, 블루투스 스피커를 적용한 하부장 등으로 욕실 공간의 고급스러움을 강조한다.

LX지인 바스 셀렉션 5 레트로 플리츠.
‘SELEXION’은 가격대와 세부 품목에 따라 ‘셀렉션 3, 5, 7’ 제품으로 구분된다. 건식부터 습식, 하이브리드 시공 등 다양한 마감재를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 특히 ‘LX Z:IN 바스 셀렉션 5 레트로 플리츠’와 ‘LX Z:IN 바스 셀렉션 3 미니멀 포인트’ 제품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셀렉션 5 레트로 플리츠’는 짙은 우드 색상의 욕실장과 테라초(대리석) 패턴의 타일, 패널이 조화된 트렌디한 디자인이다. 여기에 유리가 파손되어도 파편이 흩날리지 않는 ‘안심유리 파티션’까지 적용된 안전성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셀렉션 3 미니멀 포인트’는 심플한 화이트 컬러를 바탕으로 넓은 공간감을 살린 깔끔하고 간결한 스타일이다. 바닥에서 떠있는 플로팅 디자인의 하부장으로 청소 편의성을 높여 욕실 위생 관리를 보다 쉽게 했다. 또한 최신 유행하는 무광 스테인리스 재질의 수전 세트와 무광 액세서리가 적용됐다.
주거 공간용 바닥매트 ‘LX Z:IN 안심매트’와 ‘지아소리잠’
LX지인 안심매트.
‘LX Z:IN 안심매트’는 마루, 타일 등 기존 바닥재 위에 설치하는 주거 공간용 바닥매트 제품이다. 열가소성 폴리우레탄(TPU) 소재를 표면층에 적용해 친환경성과 내구성을 확보했다. ‘어린이제품안전기준 KC인증’을 획득했으며 한국공기청정협회의 친환경 건축자재 단체표준인증인 ‘HB 마크 최우수 등급’을 획득했다.

또한 ‘LX Z:IN 안심매트’는 제품 하부에 고탄성 쿠션층을 적용해 맨슬래브(콘크리트 210mm 두께) 바닥 대비 경량바닥충격음을 43dB(데시벨) 줄여주고, 충격 흡수율은 73.6% 더 높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의자 끄는 소리 및 청소기 소리 등 실생활 층간소음을 저감시키고, 아이들이 넘어졌을 때 덜 다치도록 도와준다. 또한 커터칼로도 쉽게 잘라지고 접착제 없이 손쉽게 설치할 수 있는 DIY 시공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LX지인 바닥재 지아소리잠.
‘지아소리잠’ 바닥재는 실생활소음 저감에 효과적인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제품 표면에 식물 유래 성분을 적용해 친환경성을 높였으며, 합판마루와 대비해 소음 저감 기능이 우수하다.
고객감동경영 실천 ‘Z:IN 공감 서비스’
LX하우시스는 올 4월 주방 및 욕실 제품의 시공 완료 이후 고객 가정을 다시 방문해 무료로 제품 및 시공 상태를 점검해 주는 ‘Z:IN 공감 서비스’를 도입했다. 기존 애프터서비스 절차와는 별개로 제품 시공 완료 후 문제 발생 여부와 상관없이 품질보증과 고객소통 차원에서 새롭게 시작한 무료 방문 점검 서비스다. 이 서비스는 LX하우시스가 시공이 완료된 시점에서 약 일주일 뒤에 고객에게 연락해 서비스를 안내하고 신청을 받는다. 먼저 고객이 일주일간 제품을 사용하면서 느낀 불편한 점에 대해서 확인하고, 키친 제품은 후드 흡입력, 수도 수압, 도어·서랍의 개폐 항목들을, 바스 제품은 양변기 성능, 수도 누수, 욕실장 개폐 항목들을 중점적으로 점검해 불편사항이 없도록 조치한다.


강동영 기자 kdy184@donga.com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